본문 바로가기
수학부부/재테크&주식

테슬라 주식 저렴하게 사는법, 미니스탁으로 할 수 있어요!

by 수학부부 2020. 8.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지난번 카카오 주식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해외 주식 투자 앱 미니스탁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요즘 가장 핫한 주식이 바로 테슬라 아니겠어요? 저도 구매를 마음먹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가 생겨서 나눠봅니다. '테슬라 액면 분할!'

 

카카오 주식 사야할까? (feat.카카오 게임즈)

 

카카오 주식 사야할까? (feat.카카오 게임즈)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주식 관련 포스팅을 끄적여 보네요. 오늘은 주식하는 방법이 아닌 요즘 뜨고 있는 기업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참고로 저는 전문가가 아니라는 점 알아주

dodo-hd.tistory.com

나와 맞는 주식 고르는 법, 주식투자 시작은 이렇게!

주식기초1, 주식 장시간 장마감 시간은?

주식공부6, 주식공부 어떻게 해야할까? 두번째 시간

 


 

 


해외주식 너무 바싸다


처음 주식을 시작했을때 제가 가장 많이 한 행동은 전 세계에서 난다 긴다 하는 기업들을 검색하는 일이었어요. 그땐 아무것도 몰랐거든요 ㅎㅎ

근데 보니까 저는 돈이없어서 그 기업들을 살 수가 없더라고요...ㅋㅋㅋㅋㅋ그래서 바로 접었죠. 그 후 우연히 테슬라 관련 주식 정보를 보던 중 뜻밖의 소식을 알게 되었습니다.

테슬라가 주식을 분할한다는 내용이었어요. 보고 ‘옳다구나 이거라도 사야지’ 하고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그리고 한국투자증권과 연결된 앱 미니스탁을 발견했습니다.

미니 스탁은 출시 전부터 주식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모두가 기대하고 관심을 가진 애플리케이션이었어요. 그래서 그만큼 출시가 되자마자 큰 인기를 얻고 있죠. 주식을 하시는 분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무조건 깔라고 하는 앱입니다.ㅎㅎ



미니스탁이 뭘까?



미니스탁은 1주 단위로 구매해야 했던 해외주식을 소액으로도 거래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한국투자증권에서 만든 앱이라고 합니다.

소수점 여섯자리까지 쪼개서 준다고 하니 얼마나 소액인지 짐작 가시죠? 하지만 이런 것들이 모이고 모여서 큰돈이 된다는 거! 안 하면 바보인 거죠.

한국투자증권 미니스탁의 주 대상은 주식 초보들입니다. 소액이라서 투자하는데 부담이 없고 간단해서 주식 입문자들이 많이 가입하고 있답니다. 저도 물론 했고요.

 

 


미니스탁 장점?


1. 아주 간단하다!


제가 미니스탁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간단함’입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중요한 것만 추려놓아서 눈이 편합니다.

 

▲ 미니스탁


매뉴얼 볼 필요도 공부를 할 필요도 없어요 한 번만 누르면 사용법 터득은 금방입니다. 해외 주식이라서 장시간이 다른 것이 흠이지만 주문하면 예약돼서 알아서 주문이 되니 걱정할 필요 없어요.


 

 

 


2. 수수료 무료


이번 연도 말까지 만원 이하 거래일 경우 월 10건까지 수수료 없이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얼른 다운받으세요. 시간이 없어요!! ٩( *˙0˙*)۶

▲ 미니스탁




3. 저렴하다.


최소금액이 천 원으로 아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커피 마시는 분이라면 그 값의 반만이라도 주식을 사면 더 이득이겠죠?!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도 없고, 주식에 대해 공부하거나 테스트 용으로도 좋죠.٩(ˊᗜˋ*)و


보시는 것처럼 천 원으로도 우리가 알만한 해외 주식을 살 수 있어요. 이게 이렇게 쉽다니!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비록 그 주는 작지만 이게 어디예요.

한 번에 많이 사는 방법도 있지만 저는 조금씩 성실하게 꾸준히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주식은 파는 게 아니고 가지고 있는 거라는 거!

 


4. 다운로드하면 테슬라 주식이 덤으로!


지금 이벤트 중이라 어플 가입만 해도 테슬라 등 주식을 무료로 지급해주고 있어요. 마케팅 동의를 얻으면 만원 어치를 무료로 준답니다. 제 남자 친구는 그렇게 받았더군요. 그러니까! 또 말합니다. 얼른 폰에 다운 받아욧!!٩꒰。•◡•。꒱۶

하지만 절대로 섣부른 행동으로 막 사지 말고, 공부하면서 차근차근 여윳돈으로 해야 하는 거 잊지 마세요!

 


미니스탁 무조건 해라!!


저도 이제 미니스탁을 시작한 사람이라서 공부해야 하는 점도 있지만 해외주식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거에 큰 메리트를 느낍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건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테슬라 초기 주주들이 지금 부자가 된 만큼 미니 스탁을 통해서 조금씩 하다 보면 우리도 언젠가 되지 않겠어요?!

저는 요즘 미니스탁을 열렬히 홍보하고 있답니다. 다 같이 경제적으로 자유로워졌으면 해서요. 주식을 하면 주식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은 돈독 올랐다고 안 좋게 보는데 저는 돈에 대해 알고 공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돈이 있어야 남도 돕고 비굴해지지 않으니까요. 그러니까 우리 조금씩 노력해봅시다. 아직도 이 책을 읽지 않았다면, 읽고 오세요!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경제 금융의 올바른 가치관을 만들어주는 인생책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경제 금융의 올바른 가치관을 만들어주는 인생책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다들 평안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그동안 블로그에는 따로 책 소개를 하지 않았는데, 함께 나눠보면 좋을 것 같아서 끄적여 보려고 합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

dodo-hd.tistory.com



그럼 다음에 떠 좋은 소식을 가져와볼게요!💕

 

주식기초3, 코스피, 코스닥, 예수금이 뭐지?

주식기초4, 주식차트보기, 시가, 종가, 저가, 고가

주식기초5, 주식공부하는 방법 그리고 도움되는 어플, 앱 추천

 

주식기초5, 주식공부하는 방법 그리고 도움되는 어플, 앱 추천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주식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봤어요. 주식을 시작하면 어떤 주식을 사야 하는지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dodo-hd.tistory.com

 

▲ 연작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