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프로피 쿡 에어프라이어 5.5 제품 리뷰, 좋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by 수학부부 2020. 5.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구입한 에어프라이어 후기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퇴근길에 우연히 발견한 할인 코너를 보고 얼른 달려가서 확인했죠. 왜냐하면 그전에 에어프라이어를 너무 사고싶었거든요. 그래서 얼른 검색하고 구매해봤죠.

 

 

2020/05/02 - [제품들 후기들] - 삼천리 자전거 추천 선데이 구매해서 잘 타고 다녀요, 강아지와 함께!

2020/04/01 - [제품들 후기들/화장품 후기] - 디어달리아 에포트립스 매트, 인생립스틱 찾았다

2020/03/19 - [제품들 후기들] - 찰스앤키스 가방 후기, 선물받았어요

2020/03/08 - [제품들 후기들] - 다이어트식으로 좋은 내먹 두부! 무료나눔도 한대요!


 

 

프로피쿡 에어프라이어

 

프로피쿡 에어프라이어 5.5

 

프로피쿡은 잘 몰랐는데 검색해보니까 독인브랜드로 유명하더라고요. 중저가 가격의 브랜드였어요. 그리고 프로피쿡이 유명해진게 백종원씨가 방송에서 사용해서 유명해졌어요. 그래서 백종원 에어프라이어로도 알려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그거 믿고 고민안하고 바로 구매해버렸어요. 가격은5만원대로 구매했어요. 조금 싸게 샀죠. ㅎㅎ

 

 

 

프로피쿡 에어프라이어

 

색은 검은색, 파란색, 빨간색 이렇게 있는데 제가 산곳에는 레드 밖에 없더라고요. 처음에는 촌스럽다고 생각했는데 계속 보다보니까 세련되고 이뻤어요.

조절은 2가지가 있어요, 온도, 시간 그거 두개만 알면 끝!

 

 

 

밑에 틀을 꺼내면 2개로 분리가 됩니다. 기름이 새면 분리를 시켜서 닦아주면 되고, 보통은 종이호일을 깔기때문에 따로 씻어주지 않아도 됩니다. 종이호일은 틀 아래로 깔아주셔야 합니다.  에어프라이어는 앞 뒤로 한번씩해줘야 하는 수고로움이 있죠. 요즘 섞어서 해주는 에어프라이어도 있다던데 뭐 저는 괜찮아요 ㅎㅎ그리고 그런건 비싸겠죠... ㅎㅎ

 

 

에어프라이어 후기

장점 : 크기도 꽤 커서 4인 가족용으로도 좋아요, 음식할때 어지럽히지 않아서 너무 좋습니다. 

단점 : 작동하는 중에는 소음이 있습니다. 소음이 신경쓰이시면 비추해요. 저는 괜찮았어요

프로피쿡의 단점이라면 딱 한가지! 소음! 그거말고는 큰 단점은 못느꼈어요.

 

소음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잡음이 좀 있으니 이해해주세요;;

 

 

 

만든 음식! 

 

감자튀김

 

 

한 터스트 해보고 싶어서 감자 하나만 썰어서 만들어 봤어요. 설명서 처럼 180도에 10분 10분씩 해봤어요.

 

 

 

 

짠! ㅋㅋㅋㅋ먹고나서 찍은거라 양이 좀 없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감자를 할때는 물에 충분히 넣고 전분을 없애주고 나서 하셔야합니다.

 

 

통닭

 

 

두번째는 통닭! 한시간정도 양념을 재놨어요. (양념은 오일, 후추, 소금, 허브솔)

 

 

 

닭이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 통닭도 좋기는 한데 다음에는 썰어져 있는 걸로하려고요 먹는데도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ㅠㅠ

 

 

 

 

그리고 이렇게 완성!! 180도에 앞뒤로 20분씩하면 이렇게 맛깔스러운 통닭이 완성됩니다 >< 꺄!

 

 

 

에어프라이어 통닭

 

비주얼 죽이죠?? 동생이 먹더니 사먹는 치킨보다 훨씬 맛있다면 칭찬칭찬해줬어요 ㅎㅎ

 

 

고구마

 

 

고구마 하는데 180도에 40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조금더 바삭한 군고구마 느낌을 내려면 5-10분정도 더 해주시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속살보이시나요?? 고구마도 호박고구마라서 맛있는 것도 있지만 정말 사먹는것 만큼 맛있었어요. 입맛 까다로운 동생분께서도 칭찬한 고구마입니다. 

 

앞으로 많이 많이 사용하려고요. 에어프라이어로 만든 음식들 계속 올릴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2020.12월 리뷰
저는 여전히 에어프라이어를 잘 쓰고 있답니다! 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세요! 종이호일깔고 내가 먹고 싶은거 다 넣어서 먹으면 좋아요. 일단 크기가 커서 정말 좋습니다!

최근 삼겹살을 에어프라이어로 해서 먹었는데 그냥 구워서 막는 것보다 훨씬 존뜩하고 맛있어요. 가족들이 이젠 구워서 안먹겠다고 하네여 ㅎㅎ 치울 것도 많지 않고 기름도 안튀고 너무 좋아요.


 여러분도 맛있게 드셔보세오! 잘 사용하면 에어프라이어는 정말 좋은 상품입니다! 프로피쿡 짱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