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나를 성장시키는 힐링, 인생영화 BEST15

by 수학부부 2019. 1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힐링하고 싶을 때 보기 좋은 영화를 가져와봤어요. 따뜻하면서도 깊은 고찰을 할 수 있는 영화!

영화는 정말 많은 걸 느끼게해주는 요소인 거 같아요. 그래서 제가 아직까지 영화를 끊지 못하나 봅니다 ㅎㅎ. 제가 추천하는 영화를 통해서 여러분에게도 작은 힐링이 더해지기를!

저는 영화 줄거리를 알려드리지 않아요. (간단하게 알려드립니다.) 여러분이 보시고 판단하셨으면 합니다.  도전하는 것도 영화를 시청하는데 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

 

 

인생 영화 추천 1탄, BEST9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인생영화'를 주제로 선별해봤어요. 선별기준은 제가 본 영화 중에서 고른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 2019/11/28 - [연작가 영화표] - 미국 하이틴 영화BEST 2

dodo-hd.tistory.com

 

여러분이 몰랐던 숨겨진 반전 영화 추천 BEST10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반전 영화'로 포스팅을 써볼까 합니다. 영화 선별은 여러분이 보지 못한 영화 중에서 괜찮은 반전영화로 골라봤어요. 아마 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

dodo-hd.tistory.com

 

 

인생영화 추천 2탄 BEST12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인생영화 2탄으로 돌아왔어요. ( •̀.̫•́)✧ 고심해서 골랐으니 즐겁게 확인해주세요. 영화 선정은 제가 본 영화 중에서 선별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스�

dodo-hd.tistory.com


 

오늘의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인턴,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굿모닝 에브리원,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여자, 꾸뻬씨의 행복여행, 버킷리스트:죽기전에 꼭 하고 싶은 것들, 오베라는 남자, 창문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언터처블, 포레스트 검프, 빅, 리틀포레스트, 작은 아씨들

 

영화 한 줄

제가 여성인지라 여성 관련 영화를 많이 넣었네요. 여자라면 꼭 한 번 봐주세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 산다는 거에 대한 의미를 잃어버린 여자가 외국으로 도피를 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사랑, 우정, 여행 등 여러가지의 감정을 느낄 수 있죠. 잔잔한 영화예요. 재미있는 영화를 보고 싶다면 비추합니다. 저는 잔잔하게 흘러가지만 영화 중간중간에서 느껴지는 위트들이 재미있고, 힐링이 되었어요. 제목 그대로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는 영화입니다. 매력적인 줄리아 로버츠를 볼 수 있어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 제목만 봐도 아주 성장하는 느낌이 팍팍나죠?? ㅎㅎㅎ 바쁜 현대사회를 사는 나에게 쉼을 주고 싶다면 이 영화 추천합니다. 내가 상상하는 세상을 영화로 한 번 느껴보셨으면 합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인턴 :: 직장생활을 시작하는 사회초년생이나, 젊은 CEO라면 추천하는 영화예요. 뭐라고 딱 맞아떨어지게 정리하기는 어려운 영화예요. 어른이라면 어떤 어른이 되어야할지, 연륜은 무엇인지, 그리고 인생이라는 건 어떤 방향으로 살면 좋을지 등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됩니다. 남자 배우 로버트  드 니로의 연기는 정말 담백하면서도 연륜이 느껴졌습니다. 아주 깔끔하고 담백한 영화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 이건 이미 유명한 영화죠. 패션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무조건 봤을법한 ㅎㅎ 재미도 있고, 생각할 거리도 많은 영화예요. 솔직히 저는 앤 헤서웨이의 미모를 보기 위해 봤죠. 그러다가 영화속에 나오는 커리어우먼들에 반해버리고 말았답니다. ㅎㅎ 재미와 멋쁨이 공존하는 영화입니다.

 

 

 

인생 영화 추천 1탄, BEST9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인생영화'를 주제로 선별해봤어요. 선별기준은 제가 본 영화 중에서 고른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 2019/11/28 - [연작가 영화표] - 미국 하이틴 영화BEST 2

dodo-hd.tistory.com

 

 

인생영화 추천 2탄 BEST12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인생영화 2탄으로 돌아왔어요. ( •̀.̫•́)✧ 고심해서 골랐으니 즐겁게 확인해주세요. 영화 선정은 제가 본 영화 중에서 선별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스

dodo-hd.tistory.com

 

사진출처 - 다음 영화

굿모닝 에브리원 :: 레이첼 맥아담스가 주인공인 영화입니다. 배우만 보고 시청했는데 영화가 생각보다 볼 만하더군요. 생각할 거리도 많이 던져주고요.  사회생활을 하는 과정을 담아낸 영화로, 인생에 새로운 의미를 찾게 해주는 영화입니다. 우울한 삶에 힐링이 필요하다면 추천하고 싶은 영화예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여자 :: 워킹맘이라면 또는 곧 워킹맘이 된다면 마음의 준비를 하기에 보기 좋은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영화는 아닐지라도, 단단한 마음이가짐을 가지게끔 하는 영화는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영화예요. 저는 이 영화가 평점이 낮아서 처음에 고민했는데 왜 낮은지 이해가 안갔어요. 스토리나 내용면에서 탄탄하다고 생각한 영화랍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꾸뻬씨의 행복여행 :: 책이 원작인 영화로, 영화는 힐링 그 자체입니다. 힐링힐링스런 영화를 보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고, 기회가 된다면 책도 함께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내용이 호불호가 갈릴수 있지만 좋은 내용만 봐주세요 ㅎㅎ 한국 정서에는 약간 맞지 않을 수 있어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버킷리스트 :: 죽기전에 꼭 하고 싶은 것들 :: 이 영화는 제목 그대로 입니다. 죽기전에 꼭 해야할 게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꼭 한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삶을 사는 의미를 모른다면 더더욱 추천. 내가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삶의 의미는 달라진다고 생각해요. 그런 의미를 찾고 싶다면 추천.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오베라는 남자 :: 책으로도 유명한데 저는 책은 안보고 영화로 바로 봤답니다. 처음에는 지루한감이 좀 있었어요. 근데 점점 시선을 끌더군요. 잔잔하지만 영화는 보는 내내 묵직한 감정들을 툭툭 던져줬어요.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영화예요. 굉장히 잔잔하지만 많은 걸 생각하게 하는 영화예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볼 만한 추리 반전 영화 추천 BEST15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추리하면서 보는 영화를 준비했어요. 반전 있는 영화를 보고 싶다면 오늘 이 포스팅 한번 확인해주세요! 2019/12/04 - [연작가 영화표] - 여러분이 몰랐던 숨겨진

dodo-hd.tistory.com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창문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 이 영화 또한 책이 원작인 영화입니다. 저는 책을 안보고 영화로 바로 봤는데, 상당히 재미있었어요. 잔잔한 스토리인 듯하지만 100세 노인이 그려내는 사건 사고들이 재미있으면서도 마음 깊은 곳에서 감동이 되었어요. 갑갑한 인생에서 작은 힐링을 찾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영화입니다.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언터처블 :: 가난한 흑인과 부자 백인의 우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대충 어떤 내용인지 아시겠죠? 저는 볼만했습니다. 두 남자의 아름다운 우정을 보고 싶다면 추천!

 

사진출처 - 다음 영화

포레스트 검프 :: 포레스트 검프는 그냥 인생영화입니다. 감동적인 영화를 찾는다면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꽤 오래된 영화지만 지금봐도 전혀 부담없고 마음에 감동이 밀려올거예요. 톰 행크스가 주연인 영화, 이것만으로 끝장이죠?!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빅 :: 젊은 시절 톰 행크스가 찍은 영화입니다. 어린 아이가 다큰 성인이 되서 펼쳐지는 스토리입니다. 재미있으면서도 귀여워요. 이런 느낌의 영화를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리틀포레스트 :: 퇴사를 부르는 영화라고 하죠. 저도 이 영화를 보고 퇴사를 그렇게 하고 싶었지만ㅋㅋㅋ 못했죠... 정말 힐링되는 영화였어요. 초록초록스러운 영화라고나 할까요?? 

 

사진출처 - 다음 영화

작은 아씨들 :: 명작이 리메이크된 영화죠. 개봉전부터 보고 싶었기 때문에 개봉하자마자 봤어요. 명작스럽게 재미있더라고요. 연기 못하는 배우도 없고 너무 완벽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끄적여보니 여성 관련 영화가 꽤 있네요 : ) 남자분들이 봐도 충분히 재미난 영화니까 추천하고 싶어요. 다음에는 더더 즐거운 영화들로 찾아올게요.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하트 부탁드립니다.

그 외 다양한 영화는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