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조지루시 ZOJIRUSHI 텀블러 보온병 600ml 후기

by 수학부부 2019. 1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따뜻한 음료만 먹게 되는 추운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추워진 만큼 텀블러나 보온병의 판매율도 같이 오르게 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저도 이번에 하나 더 구매했어요. 기존에 있던 200ml 말고 큰 걸로 구매해봤답니다.

 

조지루시(ZOJIRUSHI) 보온병 사용후기

 

조지루시 보온병 600ml

주문은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워낙 이름도 있고, 제품도 우수해서 그런지 3만원에 판매하더군요. 가격은 대체적으로 비슷한 거 같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게 더 저렴했습니다.

 

배송은 이틀걸려서 왔네요. 안전하게 포장되어서 왔습니다. 

 

600ml로 제일 큰 용량으로 구매했어요. 온통 외국말이라 정신이 없더군요.. 100년 전통으로 아주 긴 역사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라 믿음이 가는 건 사실이니까요. ㅎㅎ

 

제품 안에는 영어, 일본어 등 설명서가 있었어요. 한국말로 된건 없더군요..ㅠㅠ 

 

조지루시

텀블러는 요정도 크기입니다. 실제로 보면 더 얇고, 긴 느낌이 있어요. 무게는 정말 가벼워요. 그래서 쓸 때마다 가볍고 얇은데 어떻게 보온이 이렇게 잘되나 하는 의문이 든답니다 ㅎㅎ

 

조지루시 보온병

손에 싹 들어오는 크기여서 그립감도 좋습니다. 대추차나, 생각차 등 자신이 좋아하는 차를 넣어도 좋고, 따뜻한 커피를 넣어서 다니기에도 딱 좋죠 : )

 

사용법은 아주 간단해요. 잠금장치가 따로 있고, 버튼을 눌러주면 퐉 열립니다 ㅎㅎ 자세하게 보여드리려고 영상으로 만들어 봤어요.

 

뚜껑이 눌러서 떼야 열리게 되어있었어요. 누른후 손가락을 떼야합니다.

 

내부는 두껍지 않게 처리가 되어있어서 생각보다 많은 양이 들어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깔끔한 마감처리까지 되어있어요 ^^ 

 

후기

제가 조지루시를 추천하는 이유는 딱 2가지에요. 첫 번째, 가볍고 튼튼한 내구성! 생각보다 가벼운 무게 때문에 휴대하기가 좋고, 두 번째는 보온, 보냉이 오랜 시간 동안 유지된다는 점입니다. 전에도 포스팅했다시피 보온과 보냉이 정말 잘됩니다. 어떤 원리인지는 몰라도 매번 쓰면서 놀란답니다.

 

아침에 담은 얼음이 저녁까지 안 녹고 있다거나, 따뜻한 차를 아침부터 저녁까지 먹게 되는 점까지! 쓰면서 단점이 전혀 느껴지지 않은 제품이에요. 조지루시의 다른 제품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조지루시(ZOJIRUSHI) 보온병 사용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