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동국제약 프리미엄 콜라겐, 피부에 좋다고해서 엄마랑 먹고있어요.

by 수학부부 2019. 11. 22.
728x90
반응형

 

엄마의 추천으로 알게 된 동국제약 콜라겐 제품

저희 어머니가 갱년기라서 피부미용에 관심도 많고, 건강에도 부쩍 관심이 많아지셨어요. 그러던 어느날 어머니가 동국제약 프리미엄 콜라겐 3200을 떡! 사오셨더라고요 ㅎㅎ 같이 먹으면서 관리해보자며 ㅎㅎ 저야 감사한 마음으로 지금 꾸준히 먹고 있답니다.

 

 

동국제약 프리미엄 콜라겐

프리미엄 콜라겐은 온라인상에 평균 10만원대 이상으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가격대가 꽤 있는 제품이더군요. 부모님 선물로도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나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으면 더더욱 좋을거 같고요. 콜라겐은 피부에 좋은 성분이니까 뭐~ 좋겠죠 ?ㅎㅎ

 

동국제약

포장은 박스형식으로 되어있었고, 빨간 디자인이 눈에 띄었어요. 동국제약은 49년이나 된 이름있는 브랜드였기에 더 신뢰가 갔습니다. 

 

동국제약 프리미엄 콜라겐

하루 1앰플만 마시면 된다고해요. 자세한건 설명란을 확인해주세용

 

 

한 박스에 14개가 들어있고, 4박스면 2달정도의 분량이라고 하네요. 주요 성분으로는 히알루론산, 비오틴, 비타민C, 알로에베라, 등등 자연으로부터 얻은 성분까지 함유되어 있으니 피부에는 당연히 도움이 될거 같았어요.

 

저는 출근할 때 하나씩 어머니가 챙겨주셨어요. 크기는 휴대하기 딱 좋은 크기더군요. 제 핸드폰 아이폰8과 비교했을때 좀 작은 크기에요. 큰 느낌이 있는거 같으면서도 작은? 크기 ㅎㅎㅎ

 

젊을 때 먹으면 당연히 좋겠지만, 나이가 있으신 어머님들에게도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머니가 정말 좋아하시더라고요.ㅎㅎㅎ 50대 나이에 피부를 일일이 챙기기가 어려운데 프리미엄 콜라겐은 한번만 먹으면 되니까 간편하게 관리하기 좋더라고요. 

 

한 병에 콜라겐 펩타이드 3200mg이 함유되어 있다니 말다했죠? 여성에게 좋은 성분이란 성분은 다 넣은거 같아요.

 

안에 내용물을 확인해보면, 연갈색의 액체형태로 되어있고, 한입에 먹으면 끝나는 양이었어요. 맛을 표현해보자면, 혀에 처음 다았을때 맛은 레모나 맛이 딱 났어요. 그리고 삼킬 때는 좀 쓴맛이 나면서 그리 맛있는 맛은 아니었습니다 ㅎㅎ 마지막은 쓴맛이 강했어요.

 

합성착색료, 설탕이 무첨가 되서 쓴맛이 더 강한거 같아요. 원래 몸에 좋은건 쓰다고 하잖아요 ㅎㅎ 어쩔수 없나봅니다.

 

동국제약 프리미엄 콜라겐을 먹는다고 바로 피부가 좋아지거나 하지는 않겠지만 더 나빠지지 않게는 도와주는 거 같아요. 뭐가 되었든 꾸준히 관리하면 그만큼 효과를 볼 수 있잖아요. 피부의 겉을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속도 건강해야하잖아요. 속건강은 콜라겐으로 관리해 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후기

2주 정도 먹어본 결과 (꾸준히는 먹지 못했어요.), 피부가 전보다는 탱탱해지고 산듯해진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겨울이라 피부가 푸석해질만도 한데 이번 겨울에는 그런 느낌이 많이 없더라고요. 보니까 한달은 먹어봐야 안다고 하니까 좀더 먹어보려고요. 어머니도 피부에 활력이 생기고 괜찮은거 같아서 꾸준히 드셔보신다고 하시네요 : )

 

그럼 제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협찬, 광고 절대 아니고 어머니 돈으로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