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안양 샘병원 맛집 시골밥상, 집밥보다 푸짐하고 맛있는 곳!

by 수학부부 2019. 8.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안양 맛집을 소개시켜 드릴게요! 어머니를 통해 알게된 곳이에요. 여기는 어른들이 좋아하는 곳이어서 연령층이 높으신 분이라면 아마 좋아하실거에요! 여기는 숨겨진 맛집이랍니다. 그래서 알려드리고 싶지 않았는데 ㅋㅋㅋ (그정도입니다 ㅎㅎ) 그리고 주변에 샘병원이 있어서 병원주변 식당을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드립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북촌 손만두 :: 푸짐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디뮤지엄 맛집 웨스턴 차이나 :: 맛있는 딤섬이 있는 중국집

안양일번가 맛집 빨봉분식 :: 맛있는 떡볶이와 고급진 분식들

안양 일번가 맛집 짚신 매운갈비찜 :: 나의 맛집 리스트 BEST 3에 드는 곳!

안양일번가 미스사이공 :: 저렴하고 맛있는 쌀국수

 

 


 

영업시간과 장소는 하단에 있습니다.

입구는 이렇습니다. 크게 시골밥상이라고 쓰여있어요. 주차공간은 여유가 없어서 자리가 있으면 옆에 대도 되지만 아니라면 찾아다녀야해요 ㅠ 사장님이 도와주실겁니다 ㅎㅎ

 

가격은 간략하게 똭! 아주 간다한고 좋죠? 솔직히 말씀드리면 다 - 맛있어요ㅎㅎ 거짓말 안하고!! 1명당 1나씩 주문해야하니까 같은거 2인분하지마시고 각각시키세요 그게 더 나아요! (그리고 메뉴당 된장찌개가 하나씩 나온답니다! 짱입니다)

 

내부는 오래된곳 답게 테이블과 의자! 최근에 리모델링을 했더라고요. 원래는 다 좌식이었는데 이제는 입석으로 바꼈어요.

 

그리고 이건 제가 시골밥상에 오는 이유중 하나! 바로 숭늉입니다. 저는 밥 다먹고 디저트 먹듯이 먹는데 맛있고, 속이 시원해집니다. 꼭 드셔보세요 : )

 

그럼 반찬 소개 해드릴게요- 옛날 밥상 답게, 신선하고 맛난 나물이 한가득 나온답니다. 진정한 한식을 원한다면 여기가 딱입니다!

 

평상시에는 먹지 못하는 나물과 반찬들이 한가득 나와요 ♥

 

조금 지나면 한상이 가득 찹니다. 메뉴별로 된장찌개는 하나씩 나와서 2가지를 먹는 느낌이랍니다! 정말 푸짐해요 >_< 이런 푸짐함에 남자친구는 반했답니다 ㅎㅎ

 

우렁쌈밥은 뚝배기에 나왔고 제육은 아래처럼 작은 냄비에 나온답니다. 불에 슥슥 비벼서 쌈에 싸먹으면 꿀맛이죠!

 

맛있어보이죠? 딱봐도 여기 맛집이죠? 남자친구는 밥 2그릇을 먹었답니다 ㅎㅎㅎㅎㅎ

 

쌈도 종류별로 푸짐하게 나왔어요.

 

후기 

여기는 한식을 먹고싶거나, 정말 집밥같은 집밥을 먹고싶다면 적극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저는 가끔 어머니랑 가는데 매번 갈때마다 배부르게 먹고 나온답니다. 그리고 어르신분들도 많이 오시고요. 그정도로 어른분들께는 아주 인기있는 맛집이에요. 여기는 식사시간만 되면 시끌벅적해질 만큼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이라고 말씀드릴수있어요!

 

장소와 영업시간 

마감시간은 저녁9시

 

2019/07/05 - [맛있는 맛집들] - 안양일번가 맛집 빨봉분식 :: 맛있는 떡볶이와 고급진 분식들
2019/07/01 - [맛있는 맛집들] - 안양 일번가 맛집 짚신 매운갈비찜 :: 나의 맛집 리스트 BEST 3에 드는 곳!
2019/04/05 - [분류 전체보기] - 안양일번가 이차돌 :: 맛있는 차돌박이 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