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안양일번가 미스사이공 :: 저렴하고 맛있는 쌀국수

by 수학부부 2019. 6.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안양일번가에 위치한 미스 사이공 쌀국수 집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체인점이라서 물론 여러곳에 위치해있지만 안양일번가에서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안양일번가 저렴한 맛집을 찾는다면 여기 추천! 그리고 안양일번가에는 제가 알기로 3-4개의 식당이 있는걸로아는데 가격대비 여기가 제일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3군데 다 먹어봤습니다.

분위기 있는 곳은 아니고 그냥 저렴하게 맛있게 먹기 좋은 곳입니다. 고급스런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여기는 비추입니다. 저는 맛있고 저렴해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그럼 알려드려볼게요.

 


 

안양일번가 미스사이공 영업시간 :: 10:00~22:00

기본적으로 있는건 칠리소스와 단무지 그리고 쌀국수 국물을 따로 떠서 먹을수 있어요. 저는 매번 갈때마다 먹어요. 왜냐면 오빠가 참 좋아하거든요. 국물이 찐하고 맛있어요. 맛있는 오뎅국물처럼 계속 먹게되는 그런 맛이랍니다. 겨울에 먹으면 몸을 녹여줘요.

 

메뉴&계산 :: 메뉴는 이렇습니다. 작년에는 3900원이었는데 ㅠㅠ 이번년도 부터 올랐더라구요. 300원씩(?) ㅠㅠ 그래도 저렴한 편이니까요 ... 주문은 입구 바로 왼쪽에 있는 기계로 하시면 됩니다.

추천메뉴 :: 저는 평상시에 소고기 쌀국수와 사이공 볶음밥을 먹어요. 이게 딱 적당하더라고요. 그외 사이공 딤섬과 새우볼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사이드 메뉴중에는 새우볼이 맛있었습니다. 여기는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요. 평균이상 다 합니다. 

 

 

제가 오늘 먹은 음식은 매운 쌀국수와 사이공 볶음밥이었어요. 매운 쌀국수는 오늘 처음 먹었는데 칼칼하니 맛있었고, 맛살 어묵 5개가 들어있었어요. 사진으로 봐도 맛있어보이죠? 사이공 쌀국수는 고기 육수가 나면서 시원했다면 매운쌀국수는 칼칼하니 속을 쓸어내려주는 맛이에요. 둘다 맛있어요. 고기육수와 칼칼함의 차이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좋아하는 볶음밥! 철판 볶음밥 맛 나는 음식이에요. 여기서 조금 팁을 드리자면 칠리소스를 위에 뿌려준다음 비벼먹으면 매콥하면서 더 맛있답니다. 혹시 매운걸 못드신다면 조금씩해서 드셔보세요. 밥한입 국물한입 단무지한입까지 하면 진짜 말못할 만큼 맛있습니다. >_< 상상했네요.

이조합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ㅎㅎㅎ

매운쌀국수 안에있는 어묵! 통통하니 맛나요.

쌀국수도 칠리소스에 좀 찍어먹으면 매콤하니 더 맛나답니다.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항상 이렇게 먹어요 : ) 다 먹고나면 반납하고 끝 - 

장소& 후기 &별점 ::

미스 사이공 같은 경우에는 저희가 간단하게 먹기위해 자주 가는 곳이에요. 저렴한데 맛까지 있어서 만족한답니다. 자극적이라면 조금(?) 그럴수 있는데 쌀국수만의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드신다면 아주 맛있게 드실수 있을거에요. 저렴해서 남녀노소 할거 없이 많이들 오시는 곳이에요. 간단하게 먹고싶다 하시면 여기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