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북촌 손만두 :: 푸짐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by 수학부부 2019. 7.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요즘 꾸준히 포스팅을 하고있는데 느껴지시나요? 주로 데이트 장소들 위주로 하고 있는데 저처럼 데이트 하고 계신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저번주에는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다녀왔는데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많은 음식점 중에 북촌 손만두를 골라봤답니다. 나름 저렴하면서 푸짐하고 깔끔하게 먹기 좋은!!! 그리고 추천하고 싶은 메뉴들도 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 ) 그럼 설명드려볼게요.

 


 

장소& 영업시간 :: 지하1층 / 매일 10:30 - 21:00연중무휴 

영등포 타임스퀘어 음식점은 윗층에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맛있는 곳들은 지하 1층에 많은거 같아요. 그래서 가면 보통 지하1층에서 먹는답니다. 북촌 손만두도 지하1층에 있구요.

식당에 들어가면 알아서 착석하면 되고, 그럼 바로 메뉴판을 주십니다. 시간마다 다르겠지만 대기자가 좀 있는 편이에요. 다행히 저희는 바로 들어갔지만 바로 대기줄이 ... ㅎㅎㅎ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

 

주문한 메뉴 :: 모듬만두, 북촌국시, 짬뽕해물칼국수 총 3개 = 21,500원 .

첫번째 나온 음식은 모든 만두입니다! 북촌 왔으면 만두는 당연히 먹어줘야겠죠?! ㅎㅎㅎㅎㅎ 김치만두와 고기만두는 당연히 맛있고, 모두가 생각하는 그 맛이에요. 

그리고 튀김만두는 진짜 맛있었어요. 마지막에 먹었는데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이 살아있었습니다. 그리고 속도 알차게 있었구요. 배부를 만큼 든든하고 맛났어요. >_<

마지막으로 육즙이 살아있었던 고기완자(?)! 먹는순간 속이 알찬게 확 느껴졌어요. 바로 먹으니 참 맛납니다.

두번째 메뉴는 북촌국시 입니다! 이메뉴 추천추천!! 처음 먹어봤는데 기대이상으로 국물이 끝내줬어요. 저희는 해물짬뽕 칼국수에 기대를 걸었는데 오히려 국시가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답니다. 국물 맛이 정말 진하고 일말 멸치국수와 맛이 달라요 시-원합니다. 추천해요.

 

세번째 메뉴 짬뽕해물칼국수 :: 기대하던 메뉴! 솔직 리뷰를 말씀드릴게요. 국시를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칼국수를 먹었는데 첫맛은 생각보다 아니었어요. 근데 자꾸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더라고요. 엄청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고! 예를 들면 니뽕내뽕의 차뽕?!같은 맛이었어요. 그래서 먹을수록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다 먹어치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엔 맛있습니다. 다음에도 또 먹고 싶은 메뉴로 확정!!

오랜만에 또 북촌손만두를 다녀왔는데 배부르게 맛있게 먹어서 나름 기분 좋게 마무리했습니다. 주변에 카레집, 샤브집, 파스타집 등등 많은데 뭔가 얼큰한거나 자잘하게 많이 드시고 싶다면 북촌을 추천드려요. 무엇보다 만두를 먹고싶다면 더더욱 추천!!! 

2019/07/10 - [맛있는 맛집들] - 디뮤지엄 맛집 웨스턴 차이나 :: 맛있는 딤섬이 있는 중국집

2019/07/05 - [맛있는 맛집들] - 안양일번가 맛집 빨봉분식 :: 맛있는 떡볶이와 고급진 분식들

2019/07/01 - [맛있는 맛집들] - 안양 일번가 맛집 짚신 매운갈비찜 :: 나의 맛집 리스트 BEST 3에 드는 곳!

2019/06/27 - [맛있는 맛집들] - 남대문시장 맛집, 칼국수 골목 남해식당 :: 알차고 맛있게 먹은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