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이케아 레스토랑 먹은 음식 후기 알려드려요.

by 수학부부 2019. 7. 17.
728x90
반응형

여러분 ㅠㅠ 사진이 너무 엉망으로 나왔네요 ㅠㅠ 이해해주세용 / 이케아에서 먹은 음식 후기를 찬찬히 나열해보도록 할게요. 

이케아 레스토랑에 대해서 간단하게 말하자면, 큰 기대를 하지 않는게 좋아요. 맛있는 걸 먹는다는 생각보다는 배를 채우려고 먹는다는 생각으로 가시는게 좋아요. 

- 맛에 대한 기대는 하지 말 것

- 가격대가 굉장히 저렴한 편은 아님

- 양도 적은 편

- 사먹는 재미가 있음

- 여러가지 음식을 먹을수 있음

오늘 주문한 음식은 김치볶음밥, 버섯스프, 치킨스테이크(?), 빵, 닭다리 치킨 입니다.

김치볶음밥 :: 맛은 무난하고, 대부분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하나씩 주문하는 메뉴입니다. 저도 갈때마다 꼭 주문합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고, 자극적이지 않은 메뉴에요. 너무 기대하지 마시고, 무난무난하게 먹을만한 음식입니다.

치킨스테이크 ::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는데 처음 시켜본 음식이에요. 기대반 걱정반으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스테이크스러움 보다는 맛있게 구운 바베큐 느낌? 껍질과 살코기를 함께 먹으니 맛났습니다. 계속 먹게되는 맛입니다. 조심스럽게 추천드려봅니다 : )

버섯스프 :: 스프가 찐하고 맛있어요. 일반 스프보다 더 진하고, 버섯이 있어서 고기의 향도 나는게 좀 질이 높은 스프맛입니다. 

닭다리 치킨 :: 닭다리 치킨은 추천합니다. 껍질이 아주 바삭하고 짭쪼롬하게 간이 잘 되어있어요. 약간 옛날 비비큐 치킨같은? 케찹은 따로 짜서 찍어먹을수 있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찍어서 먹으면 더더 맛있어요.

빵 :: 페스츄리에 초코가 들어있는데 디져트로 먹으면 맛있어요. 가면 항상 먹는 빵이랍니다. 이것도 추천해요 : )

 


 

이외에 이케아에는 스낵코너(?)가 또 있습니다. 밥이아니라 간식으로 먹기를 원하시면 그 쪽으로 가서 아주 저렴하게 드세요. 아이스크림이 400원 핫도그가 800원 그렇습니다. 저렴한 만큼 퀄리티가 좀 덜하지만 저는 나름대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그냥 음식점 가고 싶다 하면, 옆에 있는 백화점에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ㅎㅎㅎ

2019/07/16 - [데이트 장소들] - 광명 이케아(IKEA)에서 실내 데이트하기 :: 눈호강 데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