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광명 이케아(IKEA)에서 실내 데이트하기

by 수학부부 2019. 7.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한동안(?) 포스팅을 못했어요. 기다리고 계셨죠? 그래서 그런지 얼른 글을 쓰고 싶었답니다 ㅎㅎ 제 포스팅을 통해 데이트하고 싶은 장소를 찾아보세요.

이번주 주말에는 오랜만에 광명에 있는 이케아를 다녀왔습니다. 오빠님께서 오랜만에 가고 싶다고 하셔서 다녀왔죠! 다행히 차를 타고 이동했는데 와-우 ! 차도 사람도 엄청났습니다. 저희는 구경하러 온거기때문에 상관없지만 보통 구매를 하러오시기 때문에 차를 많이 가지고 오시죠. ...차로 오신다면 대기 시간 생각하셔야해용 ㅠㅠ

2019/07/17 - [데이트 장소들] - 이케아 레스토랑 먹은 음식 후기 알려드려요.

 


 

 

이케아

( 데이트하러 갔다는거 알아주세용 구매 목적으로 간거 아닙니다. )

이케아는 데이트하기 정말 좋은 장소에요. 실내 데이트하기도 좋고, 볼거리가 넘나 많답니다. 그리고 커플끼리 구경하면 더 알콩달콩해진답니다. 호호호

층별로 주제가 나눠져있어요. 가구, 인테리어소품 등등

 

이케아는 인테리어 가구, 소품, 용품 등 없는게 없답니다. 공장형으로 되어있어서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한국 백화점 처럼 조잡한 느낌이 없어요. 그리고 오는 사람으로 하여금 볼거리를 굉장히 잘 해 놓았는데요.

 

실제로 인테리어를 해놔서 직접 그 안을 둘러볼수 있게 해놨답니다. 이 모든게 다 - 이케아에서 판매하는 거랍니다. 대단하죠? 구매를 원할때는 따로 기록을해서 구매하는 형식이에요.

 

저는 특히 부엌에 눈길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오빠한테 이렇게 꾸미자고 상상의 나래를 펼쳤답니다. ㅎㅎㅎ 잘받아줘서 고마워 오빠님~! ㅋㅋㅋㅋ

 

그외에도 사고 싶었던 가구! 이거 정말 사고 싶었습니다. ㅎㅎㅎ

 

또 그외에도 정-말 많답니다. 인형, 의자, 쇼파, 그릇, 액자, 시계, 조명, 침구류, 도마, 주방용품 등등 !!!!

 

마지막은 둘이서 나중에 꼭 이렇게 만들어보자며 사진찍었던 테라스 인테리어에요. 작은 공간이지만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 다르니까 - 여러분도 오셔서 자기만의 장소를 꾸며보세요 >_<

 


 

 

이케아 볼거리 참 많죠? 제가 못 찍을 곳들이 너무 많아요. 여자분들 그리고 어머님들이 오셔서 눈이 반짝반짝해지시고 돌아가신답니다. 중요한건 돈이 있어야 살수 있지만 눈호강은 할 수 있잖아요? ㅎㅎㅎ 실내 데이트 하기 좋은 이케아에 놀러오세요 -! 옆에는 백화점과 코스트코가 있습니당!

 

 

- 실내 데이트

- 눈호강 인테리어

- 아기자기한 소품들

- 한 곳에서 다 할수 있음 ( 데이트 + 밥먹기 )

- 교통 편리

- 커플은 알콩달콩 되는,,,♥

 

 

다음에는 이케아에서 밥먹은 후기로 올게요! 이케아 레스토랑!

 

2019/07/17 - [데이트 장소들] - 이케아 레스토랑 먹은 음식 후기 알려드려요.

2019/07/09 - [데이트 장소들/전시회] - 디뮤지엄 I draw:그리는 것보다 멋진건 없어 :: 전시정보, 후기, KT할인

2019/06/30 - [맛있는 맛집들] - 종로 광장시장 맛집 추천 누이네 육회 빈대떡 :: 양과 맛 둘다 잡은 곳!

2019/06/25 - [멋있는 카페들] - 수원 장안동 행궁동 카페 Booter 부터 :: 제주도스런 한적하고 예쁜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