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학부부/해피육아

휴비딕 콧물흡입기 추천 아기 사용 시기 사용 후기 경험담

by 수학부부 2024. 3. 29.
728x90
반응형
[ 함께 보면 좋은 글 ]
📍신생아 얼굴 태열 좁쌀에 좋은 수딩젤 아토오겔 추천 내돈내산
📍신생아 출산 용품 리스트 꼭 필요한 것 브랜드 추천
📍본베베 아기 신생아 폴더 매트 추천 내돈내산 후기
📍출산 후 남편이 해야 할 일 12가지

휴비딕 콧물흡입기

브랜드 : 휴비딕
가격 : 157,000원
평점 : ★★★★.5

📍휴비딕 콧물흡입기 보러가기

콧물흡입기는 아기 키우면 꼭 있어야하는 육아템이죠. 콧물흡입기는 노시부가 제일 유명해서 저희도 노시부를 사야지 하고 있었는데 아이사랑꾸러미 포인트로 휴비딕을 공짜로 구매할 수 있다고해서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데 나름 괜찮아서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참고하시라고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콧물흡입기 사용 시기]
대게 콧물흡입기는 6개월부터 사용하라고 하는데 꼭 그럴필요는 없는 거 같아요. 저희는 100일쯤 부터 사용했습니다. (감기에 걸렸거든요 ㅎㅎㅎ)육아 선배님들 조언을 들어보니 70일부터도 했다고 하더라고요. 이것또한 캐바캐라 이렇게 하시라고 말은 못하겠지만 제 의견은 꼭 6개월까지 기다렸다 사용할 필요는 없다는 거! 참고하세요~

제경우, 신생아때는 밖에 있는 코딱지를 집게로 빼주거나 손에 물을 묻혀서 콧구멍쪽에 물을 뿌려줬어요. 그것도 안되면 물 한방울 정도를 넣어주거나 했습니다. 신생아때는 아기들이 원래가 기도가 좁기 때문에 소리가 날 수 밖에 없어요. 그러니 크게 걱정하지 마세요. 습도와 온도 유지 잘해주면 드렁드렁 소리를 줄일 수 있어요.

물론 콧물흡입기는 노시부가 유명해서 기회가 된다면 추천하지만 휴비딕을 사용해보니 저희는 나쁘지 않았어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도 나쁘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휴비딕과 노시부의 차이라고 하면, 바로 이 분무기 기능입니다. 노시부는 분무기가 없는 대신 흡입하는 기술이 더 좋은 듯해요. 휴비딕에는 분무기능이 있어서 마른 코의 경우 한번 해주고 콧물을 흡입하니 더 잘됐어요. 작동이 간편해서 좋았어요. 작동은 설명서 보고 하시면 아주 간단합니다. 대신 노시부는 흡입력이 더 강합니다.

 

반응형

 

[콧물 흡입할때 팁]
* 재채기 후 콧물이 나올때 흡입하면 잘 나와요
* 코가 말라 있다면 물을 좀 뿌려주고 하면 속이 촉촉해져서 흡입이 잘 됩니다.

콧물흡입기로 아기 콧물을 빼줬어요. 사진은 최대한 모자이크 처리를 했는데 감안해서 봐주세요. ㅎㅎ 콧물 아주 잘 빨려 나옵니다.ㅎㅎ 할때마다 제가 속시원한 거 있죠. 아이도 콧물이 나와서 시원해하고 저도 답답함을 풀어줄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사용하고 분리해서 물로 씻어주고 건조 시킨 후 또 사용하고 있어요. 관리가 간단해서 사용하기 수월해요. 

노시부가 좋긴하겠지만 가격대 부담이 있다면 휴비딕도 추천해요. 휴비딕도 상품이 잘 나와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답니다. 사용법도 쉽고, 관리도 간단해서 저희는 잘 사용하고 있어요.

콧물 빼고 기분 좋은 우리 아기^^ 아기때는 감기가 수시로 찾아온답니다. 흡입기는 하나 있어야 편한 거 같아요. 괴로워하는 아기를 시원하게 코뻥 해줄 수 있으니 부모로서 마음이 편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
0개월 1개월 신생아 아기 외출 준비물 50일 산책 장소 추천
📍신생아 얼굴 태열 좁쌀에 좋은 수딩젤 아토오겔 추천 내돈내산
📍신생아 출산 용품 리스트 꼭 필요한 것 브랜드 추천
📍본베베 아기 신생아 폴더 매트 추천 내돈내산 후기
📍출산 후 남편이 해야 할 일 12가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