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학부부/해피육아

유팡 젖병 소독기 사용 후기

by 수학부부 2024. 3. 26.
728x90
반응형
[ 함께 보면 좋은 글 ]
📍
플라팜 뉴코코맘 육아 트롤리 이동 수납함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
모유 분유 차이 단유하고 분유로 육아하는 경험담 분유의 장점
📍신생아 얼굴 태열 좁쌀에 좋은 수딩젤 아토오겔 추천 내돈내산
📍신생아 출산 용품 리스트 꼭 필요한 것 브랜드 추천
📍본베베 아기 신생아 폴더 매트 추천 내돈내산 후기
📍출산 후 남편이 해야 할 일 12가지

유팡 UPANG
가격 : 300,000원
평점 : ★★★★★
* 글쓴이는 3만원에 당근으로 구매함
* 살균소독
* 필수 육아템

📍 유팡 구매처 바로가기

어엿 유팡을 사용한지 4개월이 지나가고 있네요. 시간이 정말 빨라요. ㅎㅎ 유팡을 출산 2-3주 전에 당근으로 구매를 한 거 같아요. 요즘 육아용품 당근으로 해야 또 재맛아니겠어요? ㅎㅎ 젖병살균기가 다양한 게 많지만 육아선배님들께 여쭤보니 가장 좋은 건 유팡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유팡으로 바로 알아봤고, 디자인도 딱 제가 원하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화이트 무광으로 구매했어요. 무광이라 이상하면 어쩌나했는데 오히려 무광으로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집이랑 더 잘 어울리고 이뻤답니다. 무광도 추천!

유팡의 장점

  • UV LED 저전력 고효율(이산화탄소가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 깔끔한 디자인, 간편한 작동
  • 이중도어, 내부조명
  • 내부 공간이 넉넉함
  • 소리가 크지 않음

많은 분들이 유팡을 선호하는 이유는 가격대도 적당하고, 내부 공간이 넉넉하면서 깔끔한 디자인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육아 초보라면 왜 유팡이 있어야 해 하시겠지만 매일매일 열탕을 할게 아니라면 유팡은 꼭 있어야 합니다. 아래 용도로 유팡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 젖병, 젖꼭지 살균
  • 치발기 살균
  • 장난감 살균
  • 쪽쪽이 살균

아마 육아를 하시면 아시겠지만 웬만한 육아용품들은 다 유팡에 넣어서 사용하게 되실거예요. 그래서 유팡을 꽤 오래 사용한답니다. 열탕을 하는 게 쉬운 게 아니잖아요? 유팡을 한번 하는데 38분 정도 시간이 좀 걸리긴 하지만 훨씬 더 간편하고 편해요. 젖병소독기 고민하고 있다면 더도 말고 덜도 말고 그냥 유팡 하세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신생아 출산 용품 리스트 꼭 필요한 것 브랜드 추천
📍본베베 아기 신생아 폴더 매트 추천 내돈내산 후기
📍출산 후 남편이 해야 할 일 12가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