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남양주 야외데이트 다산생태공원

by 수학부부 2021. 5.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지난 어린이날 오랜만에 차를 빌려 도도와 함께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야외데이트를 안한지 오래되기도 했고, 오빠와 저한테 힐링이 필요했답니다.

 

 

국내&서울 그리고 실내 데이트 코스 총 정리(url첨부 했습니다.)

국내 서울 실내 데이트 코스 정리 안녕하세요 :)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많은 커플들의 고민인 데이트 코스를 한번 정리해봤어요. 저도 여름, 겨울 되면 어디 가야하나 항상 고민하거든요. 그래

dodo-hd.tistory.com


 

경기도 주변의 가볼만한 곳은 많이 가봐서 어디 갈까 고민하던 중 오빠가 발견한 곳이 남양주 다산생태공원이었어요. 오빠가 데이트장소를 워낙 잘 찾기 때문에 믿고 갔죠. 그냥 어디를 간다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았어요 ^^

 

운전하면서 들은 노래는 이번에 나온 저스틴비버의 peaches를 들으며 갔습니다. 꽂혀서 계속 듣고 갔어요. 오빠가 다른 노래좀 듣자고 했지만.. ㅋㅋㅋ

 

 

도도와 오빠와 함께가는 길이 정말 즐거웠어요. 오랜만에 힐링하는 기분이었습니다.

 

 

중간에 길을 잘못들어서 장장2시간 동안 운전을했어요. 다산생태공원에 다와가니 아름다운 경관이 펼쳐졌어요.

 

 

푸르른 산과 강물의 색이 눈을 황홀하게 했어요.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었어요.

 

도도도 냄새 맡고 싶다며 어찌나 창문에 고개를 대던지요 ㅎㅎ 실컷 맡아줬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분들도 많았어요. 나중에 저희도 자전거타고 와보려고요 ^^

 

주차TIP

주차는 차들이 많아서 가는 길목에 주차를했어요. 가는 중에 길목에 차들이 주차가 되어있다면 주차장에는 자리가 없다는 뜻이니 길목에 주차할 수 있으면 하세요!

 

 

쉽게 주차하고 다산생태공원에 도착했습니다! 들어가기전에 편의점이 있어서 과자도 사고, 앞에서 식혜도 팔고 있어서 얼린 식혜도 구매했습니다. 

 

공원 주변에는 다산기념관, 다산 문화관, 정약용선생묘까지 있어서 공원뿐만아니라 구경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어요. 

 

짠~! 아름다운 입구 입니다. 이미 삼삼오오 사람들로 북적북적했어요. 

 

 

도도도 오랜만에 나들이라 신이나서 여기저기 돌아다녔어요.

 

호수가 있는 곳으로 걸어가보니 외국처럼 아름다운 경관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한강 못지 않은 곳이었어요.

 

 

정말 예뻤어요, 눈에도 담고, 사진도 찍었습니다.

 

 

그와중에 도도는 친구를 만나서 인사도 했어요.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그렇게 저희는 산책하며 돗자리 깔곳을 탐색했습니다.

 

 

 

옹기종이 모여있는 곳이 있어서 가보니 물과 맞닿아 있는 곳이 있었어요. 아이들도 즐겁게 놀고 있었답니다.

 

 

남양주 다산생태공원

파릇파릇한 길들이 보이시나요? 가끔 이렇게 나와서 산책하는게 정말 힐링이 되잖아요?!

 

 

 

 

그렇게 이리저리 걷고나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아련한 도도의 모습 ㅋㅋㅋㅋ

 

 

도도와 함께 있는 시간 

 

간식을 기다리는 도도의 모습 ㅋㅋㅋㅋ 귀엽죠?!

 

 

남양주 다산생태공원

저희는 그렇게 힐링을 하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

여러분도 가끔 힐링하고 싶다면 남양주로 놀러가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