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경기도 화성 카페 더 포레, 동화같은 숲속마을

by 수학부부 2020. 10.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쌀쌀한 가을 어디가기 그럴때 많죠? 그래서 저는 남자친구와 종종 오래 쉴 수 있는 예쁜 카페를 가곤 한답니다.

오늘은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더 포레 카페를 알려드려 볼게요, 화성 가볼만한 곳으로도 유명한 곳이었어요!


더 포레 카페

화석 구석진 곳에 위치한 다 포레는 숲속마을 동화속에 나오는 곳처럼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꾸며놓은 곳이었어요.

10월은 할로윈이라 분위기도 할로원으로 꾸몄더라고요.


일단 카페가 넓어서 첫번째로 놀랐어용ㅇ_ㅇ 이런곳이 있다니 ㅎㅎ


밑에는 우드캐빈이 있어서 캠핑 느낌도 느낄 수 있었어요. 따로 우드캐빈은 따로 예약하는거라 미리 알아 두사는 게 좋아요! 예약요금은 무료!! 넘나 좋네요


우드캐빈은 이렇게 생겼어요 실재로 보면 정말 사진보다 더 괜찮아요.


저는 이렇게크면 강아지 동반 되겠지 했는데 그건 안된다고 써있었어요 ㅠㅠ


길을따라 올라가면 더 포레의 메인 카페가 보입니다. 옛스러우면서도 외국같은 느낌이 물씬 풍겨요.


들어가 보겠습니다!


와~우 빵들과 함께 예쁘게 꾸며놓았어요. 저도 나름 많은 카페를 가봤지만 이런 카페는 정말 처음입니다 ㅎㅎ


음료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더 놀랐어요. 보통 자릿세로 7-8천원 하잖아요. 가격대 괜춘 괜춘!


빵들도 유명셰프가 만든 만큼 퀄리티가 남달랐습니다. 우연히 먹어본 손님분의 말을 들었는데 거짓말안하고 다 맛있대요 ㅋㅋㅋ


실내에도 곳곳에 자리가 있어요. 카페가 워낙 넓기때문에 자리고민은 없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가 가장 마음에들고 눈에 띄었던 것! 이름은 모르지만 하와이 느낌의 테이블 세팅으로 카페의 분위기를 더 좋게 했어요. 저는 이게 참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리고 더 포레에 오면 꼭 봐야하는 곳! 사진찍는 곳! 식물원처럼 꾸며진 실내 온실방?! 인데, 여기 정말 예뻐요. 꼭한번 들리셔서 사진 왕창 찍고 가세요!


여기는 놀라지마세요, 실내 카페자리 겸 웨딩장소입니다!! 카페가 크고 예뻐서 야외결혼식장 있겠다 했는데...ㅋㅋㅋ


있었어요 ㅋㅋㅋ


이것보세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도 여러 결혼식장을 가봤지만 너무 이뻤어요 ㅠㅠ 여기 정말 추천!!


화성 카페 더 포레는 정말 와볼만한 곳입니다. 누가와도 여기는 감탄을 연발할 곳이에요. 꽤 먼거리일 수도 있지만 화성 주말데이트 코스로도 잡고 오면 후회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정말 커플들이 좋아할 곳이예요! 화성에서 데이트 하는 경우는 많이 없지만 여기는 와야합니다 ㅎㅎㅎ

가끔 힐링하고 싶을때 여기와서 하세요! 가족들과 오기도 참 좋은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