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속초 삼겹살 맛집 부영 연탄 생구이

by 수학부부 2020. 8.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속초 여행중에 먹은
삼겹살집을 소개시켜드릴까 해요. 천진해수욕장에서 물놀이하고 배가 너무 고파 가성비로 찾은 곳이었답니다.

속초 여행 계획에 다른 음식점을 넣어두긴 했지만 이날은 삼겹살밖에 생각이 안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폭풍 서칭 후 여기가 가성비 갑이라고 해서 먹으러 갔어요.

 

속초중앙시장에서 산 저녁거리, 붉은대게, 만석닭강정, 감자전, 회

속초 가볼만한곳 바우지움 미술관, 꼭 한번 가보시길!

속초숙소 추천 영랑호 리조트 솔직후기, 가성비 갑 너무 즐거웠어요.

속초 가볼만한 곳 영랑호 범바위, 눈으로만 담을 수 있는 거대한 경관

 

속초 가볼만한 곳 영랑호 범바위, 눈으로만 담을 수 있는 거대한 경관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지난 영랑호 리조트 포스팅에 이어서 리조트 주변에 있는 산책로 영랑호반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리조트에 머무신다면 꼭 한번 가보셔요. 영랑호에 가면 꼭 봐

dodo-hd.tistory.com

 

 


 

속초 맛집, 부영 연탄 생구이집

좀 일찍 도착했더니 이제 영업 준비를 하고 계셨어요.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자리가 하나씩 차기 시작했습니다. 가성비 집 답게 가격이 참 은혜로웠습니다 (๑˃̵ᴗ˂̵)و



테이블은 원으로 사이좋게 나눠먹기 좋은 구조였어요. 아파트 단지내에 위치해서 그런지 아파트 주민들도오고 저희 처럼 여행하다가 발견하신 분들도 있었어요.


 

부영 연탄 생구이

한팀씩 들어와 착석하기 시작합니다. 여기 알바생이 참 웃겼어요 ㅎㅎㅎ 친절한데 츤츤거리는 ㅎㅎㅎ


 

그리고 발견한 가마솥 뚜껑 꺄~~! 가마솥 뚜껑이라니 넘 행복했습니다. 더이상 말 안할게요! 


 

처음에는 3겹살 3인분, 항정살1인분으로 시작했습니다. 작은 가마솥 뚜껑이지만 고기가 꽤 많이 올라갔어요. 무엇보다 판을 갈지 않아도 되니까 참 편하더라고요. 무슨말이 필요하겠어요 ㅠㅠ


 

그외 기본찬이 나오고 샐프바에서 가져오면 돼요. 마늘, 된장, 상추, 파채 골고루 다 있습니다. 김치가 맛있었어요. 


 

노릇노릇 구워지는게 얼마나 먹음직스럽던지..!! 저희는 삼겹살 금방 헤치우고 계속 주문했어요. 계속 계속 했지요 ㅎㅎㅎ( ღ'ᴗ'ღ ) 저희만 계속 주문하는 것 같아서 민망하더라고요 ㅋㅋㅋ


 

▲ 부영 연탄 생구이

노릇노릇 익어가는게 얼마나 좋던지 > < 그리고 된장찌개는 서비스로 주십니다! 넘 좋죠?! 

 

 

▲ 속초 맛집

그 뒤로 저희는 가브리살1인분, 삼겹살 2인분, 돼지껍데기 1인분, 항정살 3인분, 김치국수1개, 사이다1, 막걸리 1개 등을 주문했어요 많이,,, 했죠?! ㅋㅋㅋㅋㅋ 그런데도 가격은 5만원대!!!! 왜 가성비 갑이라는지 알겠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고기는 항정살이랑 가브리살 추천드려요! 정말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부모님과 남자친구도 만족하는 저녁식사였답니다!

먹는데 정신팔려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는데 가격대비 질도 좋고, 맛도 좋아서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동네 맛집이 진정한 맛집인거 아시죠? 광고만 되어있는 음식점보다 백배 좋았습니다. 분위기도 적당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착한 가격까지! 종류별로 먹고싶다면 속초 맛집 부영 연탄 생구이집. 추천드려요!


 

속초중앙시장에서 산 저녁거리, 붉은대게, 만석닭강정, 감자전, 회

 

속초중앙시장에서 산 저녁거리, 붉은대게, 만석닭강정, 감자전, 회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이은 속초여행 일정 중 가장 중요한 먹거리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첫째 날 저녁으로 저희는 골고루 먹기 위해 속초 중앙 시장을 다녀왔습니다.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