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의왕 데이트코스 추천 푼푼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by 수학부부 2022. 3.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 연작가입니다. 요즘 날이 많이 풀렸죠?! 그래서 나들이를 가시는 분들이 많아진 거 같아요. 안양 주변 경기도민들은 주로 백운호수 쪽으로 많이들 가실 텐데요. 근처 가볼 만한 의왕 맛집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의왕 데이트 장소로도 좋으니 참고해보세요!

 

백운호수 분위기 있는 파스타 맛집, 기와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백운호수의 파스타 맛집인 기와를 소개해볼게요. 결혼하고 엄마와 떨어져 지내다 보니 엄마랑 자주 데이트를 못하고, 엄마도 외로워하시고 해서

dodo-hd.tistory.com

 


의왕 맛집 푼푼

의왕맛집푼푼

푼푼은 차를 타고 가야하는 곳입니다. 물론 버스가 다니기도 하는데 시간 텀이 굉장히 긴 거 같아요. 외진 곳에 있기 때문에 차는 필수입니다! ㅎㅎ


의왕푼푼

푼푼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지만 손님이 많은 경우엔 자리가 많진 않아요. 그래도 평상시에는 자리가 충분해요. 주차장이 있어서 이런건 편하더라고요.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많은 거 같아요.


들어가기 전 입구부터 느낌 있게 너무 이뻤어요. 산뜻하고 ㅎㅎ 입구부터 마음에 들었습니다.


외진 곳이라 오기 힘들지만 내부는 넓은 편이라 한적하고 참 좋더라고요. 정말 레스토랑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었습니다.


야외 테라스도 즐기기 좋게 되어있습니다. 자리도 꽤 있어서 따뜻한 날엔 밖에서 먹기도 좋아요. 저희는 좀 이른 저녁이라 야외에 앉진 않았어요. 사진 찍기도 너무 좋은 곳!!


내부 또한 자리도 많고, 세련되게 깔끔한 분위기로 되어있어요. 데이트하기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처음 오고 괜찮아서 몇번 더 오빠랑도 왔답니다.


이날은 친구랑 처음 왔는데 참 좋았답니다. 친구 소개로 오게 됐죠! 친구야 고맙다😄

주문은 해산물 누룽지 토마토 파스타, 명란 로제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두 개다 인기 메뉴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먹음직스러웠어요.

푼푼에 단점이라고 하면 식사가 좀 늦게나오고 아르바이트생들이 빠르지 못했어요. 이건 좀 이해하고 가셔야 할 거예요 ㅎㅎ


 

해산물누룽지토마토파스타

해산물 누룽지 토마토 파스타는 양도 푸짐했지만 맛도 정말 맛있었어요. 일반 토마토 파스타보다 더 진하고 담백했어요. 맛이 더 풍부한 느낌이었어요.


두 번째는 명란 로제 리조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리조또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번에 먹어보니 아주 술술 넘어가더라고요. 기회가 된다면 이것도 꼭 드셔 보셨으면 좋겠어요. 안양에서 맛집을 못 찾았다면 의왕 푼푼에서 즐거운 데이트 해보세요. 밥 먹고 백운호수 드라이브를 해도 좋을 듯해요.

 

참고로 그 뒤에 피자를 시켜먹었는데 피자는 엄청 맛있진 않았어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도움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