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선재도 카페 플로레도커피 솔직 후기

by 수학부부 2022. 3.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작년에 다녀온 선재도 영흥도 카페 플로레도 카페를 리뷰해봐요. 선재도에 가게 된다면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해요. 요즘처럼 따뜻할 때 가면 딱이죠!



영흥도 가볼 만한 카페 플로레도 커피

영업 시간 9:00 - 22:00(매일)
애견 동반 가능
음료가격대 4-5000원
별 점 ⭐️⭐️⭐️

플로레도 커피는 영흥도에 있지만 선재도와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자가용이 있다면 가볼만한 곳인 거 같아요. 저는 인스타를 보고 카페에 가게 됐는데 인스타상으로는 야외가 눈앞에 있을 줄 알았는데 건물이 있더라고요. 처음엔 잘 못 온 줄 알았어요.

카페 주차장은 건물 바로 앞에 있습니다. 자리는 넉넉해요.

플로레도커피

실내로 들어가면 시원한 에어컨이 반겨주며 화려한 인테리어를 볼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실내가 최고인 거 같기도 해요. 자리는 불편하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계산하는 곳 맞은편에 먹음직스러운 빵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디저트를 원했는데 딱이었거든요. 빵이 맛있었어요.

플로레도커피

저희는 더워서 실내에 있다가 야외로 나가봤어요. 좀 덥긴 했지만 괜찮았어요. 풍경은 아름다웠습니다. 인스타 감성이 그대로 있더군요.


하지만 저는 솔직하게 말하면 야외장소가 좀 큰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그게 좀 아쉬웠어요. 인스타랑은 좀 다르더라고요. ㅎㅎ 이건 참고하셔요 사람마다 다르니까요. 개인적으로 저는 뻘 다방 느낌을 생각했답니다 ㅎㅎ


플로레도커피

왼쪽 끝에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 내려가면 바닷가를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어요. 이건 좋더라고요.
**참고로 플로레도 커피는 2지점이 있는데 저희는 선재점으로 왔어요. 장소 제대로 확인하시고 이동하세요~!!

플로레도커피

반대쪽에는 이런 느낌의 좌석들이 있어요. 사진 찍기 좋을 것 같아요. 작지만 예쁘게 꾸며놓아서 노을 보러 올 때도 좋을 듯해요. 인스타 감성 사진을 찍기엔 좋습니다.

음료와 빵은 처음에 이렇게 샀는데 빵이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음료는 1인1주문이 아니라서 음료 대신 빵을 많이 먹었습니다. 다들 맛있다며 우걱우걱 먹은 기억이 있네요.


최종 리뷰


저 같은 경우 뻘다방처럼 널찍하고 한적한 카페를 원했기 때문에 플로레도 카페는 보통이었습니다. 저는 꽤 넓은 곳을 상상했거든요. 분위기는 좋았지만 카페 크기로 따졌을 때는 기대 이하였습니다. 그래서 자리 선점을 하기 어려울 수 있어요 ㅎㅎ음료와 커피맛은 좋았어요💕장단점이 있었던 곳이에요! 참고하세요!

그리고 거리는 꽤 있지만 아직 뻘다방을 안 가보셨다면 기회 되시면 꼭 가보세요. 제가 가본 카페 중 가장 좋았어요.

선재도 카페 추천 뻘다방, 카페가 아니고 천국, 애견 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뻘다방 포스팅은 진작에 끝냈어야 했는데 늦어버렸네요 ㅠㅠ 늦게라도 올려봅니다! 뻘다방 포스팅을 시작하기전에 한말씀 하자면, 여기는 제가 그동안 갔던 카페의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