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양양 애견동반 막국수 맛집 입암메밀타운

by 수학부부 2022. 7.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양양 애견 동반 식당 찾고 계시면 오늘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 양양은 막국수로 유명한 곳이라 오시면 막국수는 한번 먹어봐야 할 거예요. 막국수 자체만으로도 유명한 양양 맛집이지만 강아지 동반도 가능해서 반려견이 있다면 방문해보세요.

양양 가볼만한 곳, 강아지 동반 가능한 서피비치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지난 양양 여행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양양 오면 꼭 가봐야 하는 곳인 양양 서피비치를 소개할까 합니다. 강아지 동반도 가능해서 선택하게 됐습니다!

dodo-hd.tistory.com

양양 물레방아식당, 안왔으면 후회할뻔한 곳, 강아지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저희 부모님 모시고 다녀온 양양여행 일정 중 첫째 날에 다녀온 물레방아 식당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번 여행은 도도도 같이 가서 강아지 동반이

dodo-hd.tistory.com


양양 강아지 동반가능 막국수 맛집

주 소 강원 양양군 현남면 화상천로 155
영업시간 10:00 - 19: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 차 주차공간 있음
* 강아지동반 가능 하나 식당 뒤편에서 먹어야 함

입암메밀타운은 골목을 쭉 들어가야 나옵니다. 식당이 작은 편이 아니라 주차장도 크고 넓어요.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동네분들도 오시는 거 보니까 현지인 맛집 느낌도 났습니다.

*처음에는 양양 영광정메밀국수집을 가려고 했는데 사건이 있어서 이제는 강아지 동반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2안으로 찾아놓은 입암을 가게 됐어요.

식당 바로 앞에는 작게 카페와 감자, 옥수수를 판매하는 곳도 있었습니다. 저희도 찰옥수수 구매했어요! 역시 강원도 옥수수 맛있더라고요>, < 찐옥수수는 한 봉지에 5,000원이었고, 그냥 옥수수는 포대로 1포대당 1만 원입니다.


사장님께서 자리를 소개해주셨는데 강아지가 있어서 메인장소로는 못 가고, 식당 뒤편으로 가서 먹게 됐어요. 좀 허름하긴 했습니다. 하지만 강아지와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없었기에 어쩔 수 없었죠. 저희 말고 강아지 데리고 오신 분들이 있었어요. 그래도 즐겁게 먹었습니다~!!^^ 배려해주신 것만으로 감사했어요!! 도도는 유모차에서 얌전히 ㅎㅎ

입암메밀타운에는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수육이 크게 있고, 저희는 비빔막국수2개, 물막국수 1개, 수육 1개 주문했어요. 후기를 보니 막국수 양이 많다고 해서 국수는 하나 덜 주문했어요.

수육이 가장 먼저 나왔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야들야들하고 지방 부분은 쫄깃한 게 정말 고소하더라고요. 이건 정말 양양에서만 맛볼 수 있는 수육 같아요. 수육은 꼭 먹어보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솔직히 막국수보다 수육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부모님과 남편도 동의했답니다.

비빔막국수는 육수가 따로 나옵니다. 비주얼은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 양양 막국수는 우리가 아는 자극적인 막국수의 맛은 아니었어요. 심심하면 고소한 맛이 강한 국수였습니다. 딱 현지 음식 같았어요. 한 번쯤 먹어봐도 좋을 듯해요!

비빔과 물막국수 맛은 비슷했어요. 저희는 식초와 다대기로 간은 맞춰서 먹었는데 후루룩 넘어가는 게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함께 나온 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김치 또한 심심하게 막국수와 잘 어울렸습니다.

면은 메밀면이라 호로록 넘어가는 면발이었습니다. 양이 정말 푸짐해서 2명당 1개를 주문하면 좋을 듯해요. 저희는 딱 맞게 주문해서 싹싹 비우고 왔습니다. 강원도는 음식이 심심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정말 심심했어요. 다른 분들은 자극적이라고 하셨는데 저는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다진 양념도 맵거나 짜지 않아서 많이 넣어도 매콤하진 않더라고요 ㅎㅎ 고소한 맛으로 먹었어요. 전혀 맛없는 맛이 아닙니다. 고소함이 강한 국수예요. 맛집인 만큼 사람들로 북적북적했습니다. 메밀국수 고르실 때 참고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