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물왕리 안산 농협 연꽃 로컬푸드 농협 저렴하고 괜찮네!

by 수학부부 2023. 2. 18.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물왕리 맛집 옛날 쌈밥집을 다녀왔어요. 밥 먹고 물왕리를 드라이브하는데 큰 농협 건물이 보이는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어차피 장봐야하는데 저기서 볼까? 하고 가봤답니다. 제가 이렇게 포스팅을 한다는건 당연히 괜찮아서겠죠?! Go Go!!


물왕리 농협 마트

저희가 들어갈 수 없었던 이유는 멀리서봤는데 주차장에 차들이 바글바글 거리는거예요. 그래서 여기는 무조건 가야한다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다 했죠!

주차장이 작지 않아서 주차하기도 편하고 가운데 길이 있어서 카트를 끌고 다니기에도 괜찮았어요. 넓찍넓찍해서 일단 좋았어요!

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영업시간은 하절기 동절기로 나눠지는데 하절기에는 저녁8시까지 하고 동절기에는 7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건물이 크다보니 사람들이 북적북적했어요. 작은 이마트 같더라고요.

 

실내는 한층으로만 이뤄져 있고, 다양한 식자재들이 있어요. 폭이 좀 작다보니 카트를 끌고가니기가 조금 불편하긴 합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저렴해서 장보기 좋았어요.

저희는 가서 소스와 딸기, 삼겹살 등을 샀는데 가격대가 다른 마트보다 저렴해요. 저렴할 뿐만아니라 음식들도 신선하고 양도 많더라고요. 딸기는 지금까지 사온 딸기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튼실하고요. 다음에도 여기 가려고요.

 

농협에서 장 본 재료로 오빠가 반찬 만들어 줬어요. 재료도 저렴해서 장보기 좋더라고요. 물왕리 저수지 간김에 장도 한번 보고 오세요 ^^ 가성비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