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티피링크 블루투스 동글이 추천 내돈내산 구매

by 수학부부 2022. 4.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사용하게된 티피링크 블루투스 동글이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저는 회사에서 업무할때 업무관련 영상을 보곤하는데에어팟을 이용하다보니 아이폰으로 영상을 시청했었어요. 근데 이게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PC와 에어팟 연결이 가능한 동글이를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동글이 하나 있으니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ㅎㅎ 컴퓨터를 애플로 바꾸고 싶다~~~ㅎㅎ

여하튼 PC와 에어팟을 연결하는 방법을 많이들 알아보실텐데 방법은 무조건 동글이가 있어야합니다. 없이 연결하는 방법은 아무리 찾아도 없더라고요.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이라면 그냥 제말 듣고 구매하세요. ㅎㅎ


티피링크 블루투스 동글이 후기

구매처 이마트
판매가 온라인 7-8천원대 / 직접구매한 금액 만원대
( 배송비합치면 별 차이 없습니다 ㅎㅎ)
호 완 윈도우10/ 8.1 / 8 / 7 / XP , Mac은 지원 안함

저는 인터넷으로 살까하다가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받는데 시간이 걸려서 기다리는게 귀찮도라고요. 그래서 그냥 이마트 간 김에 TP LINK 블루투스 동글을 사가지고 왔어요.

티피 동글이는 네이버 검색쇼핑에서 1위를 하고 있는 상품으로 믿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많이 나갔다는 건 그만큼 괜찮다는 뜻이니까요! 참고로 오해하실까봐 말해요 내돈내산입니다. ㅎㅎ

이마트에서 볼때도 다른 동글이보다 이게 가장 눈에 띄더라고요. 가격대는 좀 있었지만 그만큼 괜찮은 물건이니 투자했죠.

참고로 티피는 맥 호완안합니다. 당연하겠죠?! 자세한건 상단에 호완에서 확인하세요.

개봉을 하면 이렇게 조그마한 블루투스 USB가 나옵니다. 참 작고 귀여워요. 블루투스 마우스 유에스비랑 비슷한거 같아요.

그런뒤 유에스비를 본체 원하는 곳에 꽂아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그리고 이제 pc와 에어팟 연결을 해야할텐데요. 그건 다음 포스팅에서 나눠볼게요. 일단 고민말고 구매부터하세요! ㅎㅎ 다음 포스팅에서 에어팟 pc 연결하는 방법 확인하세요☺️

에어팟 PC에 연결하는 초간단 방법 -

에어팟 PC에 연결하는 초간단 방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에어팟을 pc에 연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아직 동글이를 구매하지 못했다면 아래 추천상품으로 구매하세요. 저는 아주 잘 쓰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