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코엑스 사이드쇼 :: 코엑스 떡볶이 맛집은 여기에요!

by 수학부부 2018. 8. 30.
728x90
반응형

코엑스 사이드쇼 :: 코엑스 떡볶이 맛집은 여기에요!


※ 후기는 맨 아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코엑스에 놀러갔다 왔어요. 저녁에 밥먹을 곳을 오빠가 찾았는데 괜찮아서 소개하면 좋을거 같아서 포스팅해봅니다. 오빠가 찾은 맛집 , 사이드쇼! 월요일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줄서있더라구요 ㅇ_ㅇ 인기가 많은곳이었습니다 ㅎㅎ 저희도 거의 20분 안되게 기다렸어요  :-) 대기하는 손님들은 꾸준히 있었습니다. 저녁이 되면 될수록 더 많이 있었고요.

바로 앞에서 기다렸어요 -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는데
우리는 많이 먹으니까 세트로 눈길을 ㅋㅋㅋ
메뉴도 오빠가 다 정해왔어요

저희는 맨 마지막 세트 메뉴로 시켰어요
오빠가 사전 조사하기로는 양이 좀 적다고해서 
우리둘은 세트c로 먹어야 한다며 ㅋㅋㅋ(동의했습니다.)
I feel the same way~



세트C

즉석떡볶이 + 버터갈릭 감자튀김 + 날치알치즈볶음밥  + 음료2개
* 차돌떡볶이가 아닙니다 .

외관이 작아서 내부도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이 있었어요 ~
분위기는 마블마블~~
사장님이 마블 팬이시래요 ㅎㅎㅎ
저는 토르와 아이언맨 >_<



요런것도 ㅋㅋㅋ 귀여워서 찍어봅니당
엄청 비싸겠죠?! ㅎㅎㅎ

베트맨도 좋아하시나봐욧 ㅎㅎㅎ
비싼 장식품들 가~ 득 ㅎㅎㅎ

멋진 그림도 가득~
작은 마블 전시회 느낌이 퐉 ! ㅋㅋㅋㅋ

물 입장했어요
음료도 나와서 물은 많이 못먹었지만 ㅎㅎ
무는 셀프입니당당 맘껏 드세용



그리고 첫번째로 등장한 감자튀김 ㅠ_ㅠ
정말 최애 음식입니다 ♥

확대샷도 찍어봅니다 >_<

음료도 나왔어용

그리고 떡볶이 나왔구요오~~

다만들고 사진찍으려고 하자,
오빠가 예쁘게 찍으라고 담아줬어요 
아주 굿이에용 ^ ^



떡볶이 후딱 먹고 시킨 볶음밥!!

진짜 맛있었어요 보니까 또 먹고싶넹 ㅠ_ㅠ

사진도 찰칵
볶음밥 역시 사! 랑! 입니다 .
저는 배불러서 많이 못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배터질거같으면서도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후  기  ]

사이드쇼는 메뉴 하나하나 설명드리면 좋을거같아서 설명드려볼게용
(참고로 차돌을 안먹어서 그부분은 설명을 못드리겠어용 ㅠ_ㅠ)

즉석떡볶이 : 떡볶이가 쫀득하니 맛나고, 옛날떡볶이의 맛이어서 좋았어요 , 그리고 길고 얇은 떡이라 저는 만족!
버터갈릭 감자튀김 : 넘나 맛나는 !! 팬이 되었슴돠! 꼭 먹어요 맛나요 따끈따끈하게 나와서 먹으면 살살녹고 ~짭잘+달콤
날치알치즈볶음밥 : 일반 볶음밥에서 더 업그레이드 된 맛! 날치알의 맛이 넘나 맛나요 (지금 먹고싶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맛난 순서
버터갈릭 감자튀김 > 날치알 볶음밥 > 떡볶이

만족스러웠고 사람들이 줄선 이유를 알겠다, 양이 적다고해서 좀 많은 세트c로 시켰는데
정말 배터질정도로 먹었다, 개인적으로 감자튀김과 볶음밥이 제일 기억에 남음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