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서울 코엑스 데이트 :: 별마당 도서관

by 수학부부 2018. 8. 31.
728x90
반응형


서울 코엑스 데이트 - 별마당 도서관



코엑스에 가면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던 별마당 도서관! 블로그로 보고 크고 넓어서 한번 가봐야지 하고 생각했는데 코엑스 데이트할겸 오빠와 함께 들려봤다. 생각했던 것보다 크고 책도 너무너무 많았다. 그래서 어디서 부터 손을 대야할지에 대한 고민이 있기도 했다 ㅎㅎㅎ 책 읽는 곳도 많아서 공부를 여기서 하시는 분들도 꽤 있었다. ㅎㅎ



저멀리 도서관의 입구가 보입니다 -

입구에서 부터 책을 사랑하시는 분들이 가득했어요
앉을곳이 편해보여서 좋았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책상으로 된곳이 있어서
공부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멋있습니다 *_*

그리고 발견한 책꽂이?! ㅎㅎㅎ
와 -우
거대한 책꽂이에 꽂혀있는 책들 ㅎㅎㅎ


거대합니다 ㅎㅎㅎ
엄청나네용 ㅎㅎㅎ
오빠랑 저랑 눈이 땡글 ㅇ_ㅇ
너무 멋진 광경을 본 느낌이었어요 ㅎㅎ





별마당 도서관 나오게 사진도 찍어줬구요 
일단은 구경을 한번 해보기로 했어요 ^ ^


저멀리 2층도 보여서 한번 올라가 봤습니다 


올라가는 중 -

2층에서보면 더 크고 넓더라구요
신기방기합니다 ㅎㅎ


그리고 2층 곳곳에 있는 책읽는 자리들

삼삼오오 모여서 책읽는분들도 많고
아래를 내려다 보며 책읽는 분들도 많으셔요





[  후 기  ]

책을 보면 두근두근하는 사람으로서 별마당 도서관은 너무 좋은 힐링되는 장소 같아요. 책읽는 분위기가 되어있어서 한번 들어가면 안읽을수가 없겠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어르신분들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그래서 더 의지가 뿜뿜 납니다 ! 책을 좋아한다면 그리고 한번 와보고 싶다면 휴식을 취할겸 오기 좋은거같아요 한번쯤 오셔서 잠깐 구경해보세요 ^ ^ 책을 언제나 좋은거니까요 _




참고로안에는 빌리엔젤 카페가 있습니다 (2층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