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북촌 라끌레, 하트시그널 재즈바, 분위기 좋아요.

by 수학부부 2018. 7. 2.
728x90
반응형


하트시그널을 재미있게 본 한사람으로서 저는 방송에 나온 장소중 재즈카페가 가장 기억에 남더라고요. 그래서 더블 데이트 겸 북촌에 가는 김에 재즈카페를 가보기로 했어요. 장소는 삼청동 , 북촌과 가까우니까 그쪽에서 데이트를 하신다면 여기도 한번 들려보세요. 지하에 위치해 있었고, 재즈 분위기가 엄청 났답니다.







하트시그널2는 저희 어머니도 재미있게 본 만큼 굉장히 핫했어요 그만큼재즈카페도 많은 분들로 가득하더라구 요 .자세한건 사진을 보여드리면서 알려드릴게요 !! GO GO - !





하트시그널2 - 재즈카페 영상은 아래 url을 클릭하세요 


https://tv.naver.com/v/2998236/list/204648


[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북촌 / 삼청동 - 재즈카페 라끌레




짜잔 라끌레 - !

재즈카페 !! 

방송으로 봤을때는 굉장히 큰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지 않아요

작은편이고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외관 벽면에는 귀엽게 그림이 그려져 있더라구요

남치니가 요리사가 너무 귀엽다고 찍어달라고 해서 찍어봅니다 ㅋㅋㅋ

밖에서 기다리시면서 보세요 ㅋㅋ



들어가면 바로 앞이 화장실이에요 

깨끗하니까 걱정 노노 입니다 !!!

화장실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죠 ㅋㅋㅋ

노래듣다가 장실이 가고 싶으시면 위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남녀 공용이에요 


들어와서 지하로 내려갑니다 !!

기대중중 !! 고고



벽면에는 포스터가 가득 붙여져 있고 엔틱한 문이 맞이하고 있었어요 !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자리하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입장 10분?!전에 들어갔는데 다행히

한자리 있어서 거기에 앉았어요

입구쪽이라 멀긴했지만 조금만 늦었으면 못볼뻔했다는,,,

ㅇ_ㅇ




주문은 여기서하구요

메뉴판을 보고 음료를 주문하신후에 계산은 마지막에 나가실떄 합니다.

선불 아닙니당 !! (단, 공연비는 선불 입니다 !!)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시는 거 같아요 !

뭔가 분위기가 아기자기한 느낌이에요 - !
방송에 나온후로 굉장히 인기가 많아졌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자리는 비는 자리가 있다면 섞여서 앉아도 상관없었어요(자유로움 뿜뿜)

1-2명 이러하게 오셨으면 자리는 알아서 잘 찾아가시면 돼요

딱히 정해져있는 자리가 없기때문에 -



음료와 안주는

맥주, 샹그리아, 무알콜칵테일, 나쵸를 주문했습니다







공연시간은 

8:30이었구요 입장시간은 7시 30분이였어요 

(주말은 일찍 가있어야 자리를 잡을수 있다고 하네요)





음료는 먹을만했어요 

나쵸랑 먹으니 맛있었어요 !

그 가격이상이었어요 만족했습니다 ^^



내부는 예쁜 불빛으로 인테리어와 운치있는 분위기를 더 했고 

재즈바의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공연전에 시간이 많이 남아서 저희는 수다를 삼매경했습니다.


커플끼리 오셨다면 이시간에 사진도 찍고 이야기도 나누시면 좋을것 같아요

공연시간이 생각보다 늦어서 시간은 넉넉 합니다 !



여자분들은 샹그리아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여성분들은 추천 - :  샹그리아 !!!




드디어 공연 시작 !!

멀리앉아서 자세하게 안보였지만 음악은 정말 너무 좋았다는 !!

음악덕분에 공연장이 꽉찬느낌과 함께한 사람들과도 좋은 추억이 된거같아요


하트시그널 영주가 반한 이유가 있었네요 하하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분들이 음악을 즐기셨어요

외국인분들도 오셔서 음악에 취하시더라구요

이런 분위기 저는 너무 좋습니다 

잔잔하면서도 마음을 울리는 ,,,



배경이 너무 이쁘죠 ? 




마지막으로 서로 사진을 찍어줬어요 하하

부끄러워서 가려봅니다 하하


그리고 음악을 궁굼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영상 올려봅니다 !!

너무 좋아요 >_<



오늘 첫공연이라고 하더라구요

첫공연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좋았고 너무 잘한 팀이었어요!!

(참고로 토요일에 갔습니다!)



후기

처음 카페에 들어갔을때는 몰랐는데 공연시간이 되고 노래를 들으니까 딱 드는 생각은 음악방송 '비긴어게인'이 생각 났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방송! 노래는 부르지 않지만 연주가 그에 못지않는 분위기를 만들어 줬어요 친구들과, 여친,남친과 와도 너무 좋을 것 같은 곳이에요 ( 즐기지 못하는 분이라면 가지마세요 -_-;; ) 음악을 즐기실 분들만 가시면 좋겠어요 저는 신나게 즐기고 돌아왔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료와 안주도 맛나니 모든게 다 갖춰진 곳이라는거 !! 오랜만에 힐링을 하고 싶다면 고고 gogo -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또 기억에 남는 하루가되시길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