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귀요미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가 이렇게 귀여워요2

by 수학부부 2020. 5.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지난번 올리지 못한 도도 사진을 또 올리려고해요. 도도의 사진첩 두번째입니다.

2019/07/03 - [우리집 귀요미] -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키우기(7), 반려동물 강아지 등록하는 법

2019/07/05 - [우리집 귀요미] -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키울때 조심해야 하는 점

2019/08/14 - [우리집 귀요미] -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키우기, 강아지 키우는데 드는 비용

2019/11/19 - [우리집 귀요미] -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가 이렇게 귀엽습니다♥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가 이렇게 귀엽습니다♥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얼마전에 다녀온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촬영한 도도의 사진을 공개합니다 (두둥!) ㅋㅋㅋㅋㅋㅋㅋ요즘 도도 사진을 많이 못올린 거 같아서요 하하. 앞으로 이곳에 도

dodo-hd.tistory.com


 

 

도도의 사진첩

아가였을때 도도가 이런옷을 입었죠. 저때도 클때여서 다리가 많이 나왔네요 ㅎㅎㅎ

 

사진빨 안받는 귀요미

 

한쪽귀는 왜이럴까요? ㅎㅎ

 

멋있죠?

 

우리도도는 이런 주름이있어요. 나이들면서 생기더라고요. 귀엽죠?ㅎㅎㅎ

 

화난거 아닙니다 ㅋㅋㅋ

 

가방에 넣어 소풍가야지!

 

필터 색감 너무 이쁘죠?? 물론 도도도 이쁘고요 ㅎㅎ

 

안겨서 잘때도 이쁘 도도♥

 

들판에 서있는 도도

 

이때는 정말 날씬했네요. 지금은 좀 쪘어요 ㅎㅎㅎ

 

중간 아가아가했던 도도 (중간아가는 뭐지...?ㅋㅋㅋ)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내려갈려고 하는 도도

 

목빠지겠네에~~

 

아이쥐

아련하게 도도가 이렇게 바라보면.....심쿵!

 

봄여름이면 엄마와 이렇게 일광욕을 하지요~

 

혼자서도 잘해요 ㅋㅋ

 

앞으로도 도도 많이 귀여워해주세요 > <

 

https://www.instagram.com/p/CASGcdpnPfr/?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도도💕님: “도도와 라이딩🚴‍♀️🚴🏻‍♂️ - - - #사랑해 #아이ᄌ�

좋아요 9개, 댓글 0개 - Instagram의 도도💕(@dodoand.me)님: "도도와 라이딩🚴‍♀️🚴🏻‍♂️ - - - #사랑해 #아이쥐 #강아지스타그램 #멍멍이 #애��

www.instagram.com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