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귀요미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가 이렇게 귀엽습니다♥

by 수학부부 2019. 11.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얼마전에 다녀온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촬영한 도도의 사진을 공개합니다 (두둥!) ㅋㅋㅋㅋㅋㅋㅋ요즘 도도 사진을 많이 못올린 거 같아서요 하하. 앞으로 이곳에 도도 사진을 저장하려고 합니다 ㅎㅎ 귀엽게 봐주세요.

그리고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도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 )

2019/06/10 - [우리집 귀요미] -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키우기(1) :: 성격, 털날림,역사 등등

2019/06/11 - [우리집 귀요미] -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키우기(2) :: 성격, 아기 강아지 첫 산책, 접종

2019/06/11 - [우리집 귀요미] -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키우기(3) :: 목욕시키기, 애견샴푸


제가 좋아하는 도도의 45도 각도 입니다 ㅎㅎㅎ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는 얼굴이 매우 작고 주둥이가 뾰족해서 사진을 찍으면 그 느낌이 잘 표현이 안되더라고요. 그나마 45도 각도일때 잘 나타나는거 같아요.

 

 

도도는 다른 일반 아이쥐(=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보다는 체격이 좀 작은 편이에요. 그래서 더 귀엽습니다. 그렇다고 안빠르진 않아요 ㅋㅋ 매우.. 넘 빠릅니다 ㅋㅋㅋㅋ

얌전히 잘 앉아있기도 하지요오~! ㅋㅋㅋㅋ

정말 귀엽죠?? 아이쥐에 궁금하신게 있다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바로바로 답변해드릴게요~!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의 가장 큰 특징은 긴 다리와 바로 얇은 귀인데요. 이건 스피드를 즐기기위함이라고 해요. 실제로 귀는 바람의 저항력을 줄이기 위해 얇다고 합니다. 참 신기하죠? 

저는 도도 귀로 장난을 많이 치곤해요 ㅋㅋㅋ 그래서 가끔 귀찮아 할 때도 있습니다 하하.

사람들은 처음 볼때는 아기 사슴이라고 하기도 하고, 계속 보면 도비같다고도 하세요 ㅎㅎ 저에게는 이쁜이랍니다♥

도도의 더 자세한 일상이 궁금하시면 아래 url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hdQ4XgVCFAkj8Gu0W4hJAA?view_as=subscriber

 

연작가

저와 도도의 일상을 나눠요 : )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