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안산 4월 벚꽃 볼 수 있는 곳, 경기도 미술관 화랑유원지

by 수학부부 2023. 4. 2.
728x90
반응형

어느새 벚꽃이 피는 계절이 왔네요. 매년 4월이면 화창한 봄 햇살과 함께 흩날리는 벚꽃을 볼 수 있죠. 벚꽃데이트가 워낙 유명해져서 곳곳에 벚꽃나무가 참 많은데요. 오늘은 경기도 안산에서 볼 수 있는 벚꽃대이트 장소를 소개해드릴게요!

 

물왕리 안산 농협 연꽃 로컬푸드 농협 저렴하고 괜찮네!

지난 주말 물왕리 맛집 옛날 쌈밥집을 다녀왔어요. 밥 먹고 물왕리를 드라이브하는데 큰 농협 건물이 보이는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어차피 장봐야하는데 저기서 볼까? 하고 가봤답니다. 제가

dodo-hd.tistory.com


안산 화랑유원지 벚꽃데이트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 259
🚙주차  경기도 미술관 주차장
🪄특징  미술관, 공원, 캠핑장이 한곳에 다 있음

화랑유원지 주변에는 경기도 미술관, 호수, 캠핑장 등이 있어서 가족, 연인과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곳입니다. 경기도에서 멀리 가지 않고도 벚꽃을 볼 수 있어요.

미술관이 있어서 야외에도 조형물들이 많이 있어요.

미술관 내부에는 무인 티켓발권기가 있어요.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아이와 함께 작품 감상하기 좋아요. 다만 전시는 오후 5시까지로 이른시간에 마감이니 일찍 가시는게 좋아요.

화랑유원지는 호수를 중심으로 산책로가 있어요. 벚꽃이 만개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북적북적했어요. 적당히 북적해서 괜찮더라고요.

 

화랑유원지

만석공원 뺨치게 멋있었어요^^ 한강까지 가지 않아도 벚꽃을 볼 수 있어요. 멀리가서 고생하지 마시고 가까운곳에서 즐기세요.  

안산 벚꽃데이트

저희 집에서는 30분 정도 걸려서 적당했습니다. 아기와 함께 나들이 오신 분들, 강아지와 함께 오신분들, 연인과 함께 오신분들 다양해요.

다음주면 비가 온다고 해서 이번 주말에 갔어요. 여러분도 시간되시면 미리미리 다녀오세요!

4월은 나들이 하기 좋은 날이라 여기는 벚꽃이 져도 오기 좋은 곳 같아요. 주변에 아파트 단지도 많아서 근처에 사는 분들이 많이들 오는 것 같았어요. 벚꽃은 언제든 봐도 예쁩니다.

 

벚꽃으로 우거진 길을 지나가면기분이 참 좋아요. 남편과 결혼하고 2번째 보는 벚꽃이네요 ^^

 

호수에는 헤엄치는 오리가 있었어요. 오리들도 즐겁게 즐기는거 같았어요 ㅎㅎ

 

화량유원지에는 호수를 둘러싼 산책길 뿐만 아니라 공원, 벤치, 돗자리 깔고 앉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어요. 나들이를 즐기고 싶다면 돗자리는 꼭 챙겨가세요. 커플분들은 음식을 포장해서 왔어요.

 

멀리가기 그렇다면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화랑유원지 추천해요. 만개한 벚꽇을 볼 수 있을거에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시간되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