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수원

수원 장안동 카페추천 커피맛집, 킵댓 keep that

by 수학부부 2022. 6.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수원 나들이를 하고 왔어요. 수원 장안동에는 볼거리들이 참 많죠! 그중에서 오늘은 커피 맛집인 킵댓을 소개할게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들려보세요!

 

수원 장안동 행궁동 주말 데이트,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연작가에요 ~ ㅎㅎ 이번 포스팅은 여러분께 꼭 알려드리고 싶은 포스팅이랍니다. 오늘 지인들과 수원 장안동을 방문했는데 너 ~ 무 좋더군요. 이건 추천해볼 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

dodo-hd.tistory.com

 

수원 장안동 행궁동 카페 Booter 부터

안녕하세요. 연작가 입니다. 오늘은 저번 수원 장안동 행궁동 포스팅에 이어서 제가 발견한 카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너무너무 예쁜 곳을 만나서 이것만큼은 꼭 알려드리고 싶더라고요. 골

dodo-hd.tistory.com


 

수원 커피 맛집 킵댓

주            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31번길 14-34 1층

영  업  시  간  11:30 - 21:00

강아지 동반 가능 (강아지 캐리어 가방이 있어야 실내 가능(유모차는 안됨)/ 야외는 없어도 가능)

킵댓은 골목 사이에 위치한 카페로 예쁜 건물로 지어져 있어요.

 

골목에 있다 보니 야외가 넓은 편은 아니지만 앉을 곳은 넉넉하게 있습니다. 정말 핫한 느낌이 나는 카페였어요.

 

실내로 들어가면 이런 느낌입니다. 가운데 테이블을 중심으로 주변에 작은 테이블들이 있어요. 약간 상수동 같은 느낌이에요. 핫플레이스! 커피도 직접 볶는 곳이어서 커피도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일하시는 분들도 얼마나 잘생기고 이쁘시던지 ㅎㅎㅎㅎㅎ 뭐 그렇습니다.

 

저희는 1층에는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이동했습니다. 2층도 넓지는 않아요. 카페가 큰 편은 아니다 보니 자리들이 전반적으로  비좁긴 합니다. 

 

2층 선반 자리에 3자리가 있어서 앉았어요. 처음에는 갑갑해서 불편할 줄 알았는데 계속 앉아있다 보니 그런 게 안 느껴지고 수다하기 정말 좋았어요.

 

멀리 보이는 창도 너무 이뻤어요. 인테리어를 느낌 있게 잘 만든 거 같아서 사진 찍을 맛이 났습니다 ㅎㅎ 뭔가 저 작은 창이 너무 귀여웠어요. 

 

음료는 토마토&바질과 라떼 2잔을 주문했어요. 라떼는 열번 저어서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제가 먹은 건 토마토&바질을 먹었는데 토마토에 설탕을 뿌린 맛 플러스 상큼한 맛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에이드보다는 좀 더 달달해요. 그리고 커피는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커피를 안 먹는데 여기는 정말 맛있더라고요. 커피가 정말 부드럽고 담백하면서 달고 맛있더라고요. 왜 커피를 먹는지 알겠더라고요. 오시면 무조건 먹어보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다른 장소들도 확인해보아요~!

 

 

수원 장안동 행궁동 보름달 식탁 :: 느낌있는 카레집 후기.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수원 행궁동을 다녀왔어요. 작년에 가고 이번년도에 처음 갔는데 그사이에 많이 변했더라구요. 저만 느낀걸수도 있지만 ㅎㅎ 여튼 그랬습니다. 이번에는 궁

dodo-hd.tistory.com

 

수원 장안동 행궁동 주말 데이트,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연작가에요 ~ ㅎㅎ 이번 포스팅은 여러분께 꼭 알려드리고 싶은 포스팅이랍니다. 오늘 지인들과 수원 장안동을 방문했는데 너 ~ 무 좋더군요. 이건 추천해볼 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