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서울 쇼핑 하기 좋은 곳 추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by 수학부부 2019. 7.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이 포스팅을 써야지 써야지 하고서는 계속 미뤄뒀는데 이제야 쓰네요 ... ㅎㅎㅎ 아마 저같은 분들이 많으셔서 ' 서울 쇼핑 하기 좋은 곳 '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많은거겠죠?  그런 분들을 위해 알려드릴게요. 오늘 이 정보는 제가 직접 가보고 경험한 곳이고, 주관적인 의견이기 때문에 감안해서 생각해주세요 : )

 

방꾸미기(2) 범계 청년공방 :: 커플실내 데이트할겸 예쁜 네온사인 만들기!♥

디뮤지엄 그리는 것보다 멋진건 없어(2) :: 두번째 포스팅

 


 

서울 쇼핑하기 좋은 곳 4군데 알려드릴게요! 

 

1. 동묘 

동묘는 많이 들어보셨죠? ㅎㅎㅎ 어떤 분들은 거기서 옷을 찾고 그런 과정들이 힘들어서 안가시는 분들도 있는데 제 경험상 여기는 보물창고랍니다!!!! 그동안 산 옷만해도 엄청 났죠 ㅎㅎ 아래 사진은 그중에 몇개만 알려드릴게요. 동묘는 티나 얇은 옷을 사기는 어려워요. 거의 구제,중고 제품이라서 다 늘어나 있거든요. 그외에 아우터나 바지, 가방 등은 사기 좋습니다!

 

위아래 사진 설명을 드리면 버버리를 구매했어요. 왼쪽은 어머니, 오른쪽은 저인데 어머니는 외국브랜드 버버리 2만원대로 구매했고, 저는 닥스버버리 3만원대로 구매를 했어요. 그리고 맨 오른쪽은 오빠 옷인데 라코스테 티 만원에 구매했어요. 아래는 빈폴 반팔셔츠 만원! 잘샀죠?

 

이외에도 브랜드 있는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있어요. 특히 남자옷은 닥스가 많아서 제 남자친구도 닥스 종류를 많이 샀답니다. 마이도 거의 2-3만원선이라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어요. 다만 한가지 안좋은건 세탁을 따로해야한다는 것?! 그거 말고는 질좋은 옷을 저렴하게 살수 있다는점.

 

2. 영등포 타임스퀘어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가끔 전체적으로 세일하는 기간이 있는데 꽤 자주 있어서 정보를 알아보고 가는걸 추천드려요. 그중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곳들은 - 8세컨즈, 슈펜, 자라, h&m, 미쏘, 지하에 있는 캉골, 여성의류 길이 있습니다.  아래는 구매한것 중 일부 몇개 보여드려요. 

왼쪽부터 자라 가디건, 미쏘 코트, 슈펜 샌들, 미쏘 치마, 자라 무스탕, 지하 여성의류에서 구매한 원피스

 

 

 

 

 

 

 

3. 동대문 현대 백화점 

여기도 보통 자주 세일을 하는 편이에요. 제가 추천드리는 곳은 백화점 앞 매대에서 할인 행사하는 곳입니다. 전체 상품들이 다 브랜드 있는 상품들이라서 질은 높답니다. 굉장히 저렴하게 팔아요. 저는 여기서 보통 1-2만원대 옷만 구매해요. 아래는 커플티로 구매한 폴햄 coke티인데 가격은 9900원이었습니다! 이외에도 루이까또즈 같은 브랜드있는 셔츠들도 2만원선으로 판매했답니다. 여기서도 많이 산 기억이있어요 ㅎㅎㅎㅎ

 

 

4. IFC몰 

아이에프씨몰도 타임스퀘어와 비슷한데 조금더 가격대가 있는 편이에요. 알만한 브랜드가 다 모여있는 곳이어서 구경하기도 좋으실거에요. 

일단 여기까지가 제가 자주가고, 그나마 좋은 옷들을 산 곳이에요. 혹시나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조금이나마 해결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 앞으로 추가 되는것들이 있으면 차차 넣어볼게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그 외 데이트 장소를 보고 싶으면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