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서산 가 볼만한 카페 만조, 넓은 창이 돋보이는 이쁜 카페

by 수학부부 2021. 10.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 작가입니다. 이곳 서산 카페는 친한 언니들과 여행겸 들린 곳입니다. 숙소로도 머물긴 했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ㅠㅠ 카페도 이뻐서 서산에 들릴 수 있으시면 꼭 한번 오시는 걸 추천해요.

서산 개심사 :: 잠깐 쉬었다 가기 좋은 곳! 4,5월 여행지로 추천해요.(애견동반가능)

 

서산  개심사 :: 잠깐 쉬었다 가기 좋은 곳! 4,5월 여행지로 추천해요.(애견동반가능)

안녕하세요 연작가 입니다. 오늘은 개심사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여기는 저희가 만리포해수욕장에서 집으로 넘어오는 길에 들린 곳이랍니다. 그냥 넘어가기 아쉬워서 들렸는데 잠깐 쉬었다 가

dodo-hd.tistory.com


 

 



[서산 카페 만조]
카페 만조는 숙소가 함께 있는 곳이고, 바로 앞에 바다가 보여서 분위기 있는 카페이기도 합니다. 저희도 저녁 먹기 전에 들렸는데 카페가 참 이쁘더라고요.

총 2층으로 되어있고, 카페가 크고 넓어서 일단 좋았습니다. 서산 카페로 유명해서 그런지 손님도 꽤 있었고요.


 

카페 만조

주문은 1층에서 했고, 빵과 스콘 등이 있어요. 가격대도 적당하고, 메뉴도 맛있는 것들이 많았어요. 1층은 자리가 꽉 차서 2층으로 이동했어요.


 

2층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고, 무엇보다 창가 자리가 남아있어서 기분 좋았어요. 바다를 볼 수 있는 멋있는 카페입니다 ㅎㅎ


 

반대쪽 자리를 보면 이렇습니다. 창가를 중심으로 테이블들이 있어요. 간격이 좁지 않아서 딱 적당했어요.


 

저희가 있을 때는 물이 들어갈 때라 멋있는 바다를 찍을 수 없었지만 밤에는 확인했어요.


 

반대쪽도 보면 넓은 자리를 볼 수 있어요. 조금 아쉬운 건 의자와 테이블이 편하지 않아서 그게 조금 아쉬웠어요.


 

 

 

 

 

 

카페 만조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도 같이 나왔어요. 저희는 빵은 보통이었고, 음료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말차 라테와 레모네이드, 아인슈페너 이렇게 주문했어요.



 

저희는 카페 말고도 옥상에도 올라갔는데 옥상도 넓었어요. 다만 이날은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바로 내려왔지요 ㅎㅎ 보이시나요? 얼마나 저희가 꽁꽁 싸매고 올라갔는지? ㅎㅎㅎ


 

그렇게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바깥구경을 갔어요. 노을을 보고 싶다면 저녁쯤 카페에서 담소 나누신 후에 꼭 나가보세요.


귀여운 강아지도 중간에 보고 ~!


직진해서 가면 정자가 있는데 꼭 가시길 추천해요!! 하늘이 정말 이쁩니다. 주황빛, 보랏빛 하늘을 눈앞에서 감상하실 수 있어요.

 

 

 

 

밤에는 또 이렇게 이뻐요 ㅎㅎ 카페에서 하루 종일 머무른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ㅎ 예쁘게 언니가 사진 찍어줘서 오늘은 이사진으로 마무리해볼게요.

 

카페 만조는 서산에 가면 한 번쯤 들려도 좋을 카페인 거 같아요. 서산은 가볼 만한 곳이 많지 않아서 만조 카페가 더 유명한 거 같아요 ㅎㅎ잘 쉬다 갔습니다. : )

 

 

 

서산 개심사 :: 잠깐 쉬었다 가기 좋은 곳! 4,5월 여행지로 추천해요.(애견동반가능)

 

서산 개심사 :: 잠깐 쉬었다 가기 좋은 곳! 4,5월 여행지로 추천해요.(애견동반가능)

안녕하세요 연작가 입니다. 오늘은 개심사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여기는 저희가 만리포해수욕장에서 집으로 넘어오는 길에 들린 곳이랍니다. 그냥 넘어가기 아쉬워서 들렸는데 잠깐 쉬었다 가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