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삼성 갤럭시 탭 A6 10.1 SM-T580 후기

by 수학부부 2018. 9. 7.
728x90
반응형



​삼성 갤럭시 탭 A6 10.1 SM-T580 후기

※ 구매후기는 맨 아래 있습니다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구매하게 되었습니당 !!!
업무용으로 사용하려구요 !

소개 GO GO -


온라인으로 구매해서 2틀만에 도착!
패키지로 해서 
요렇게 왔습니당 !

스탠딩 파우치 + 강화 보호 필름 + 터치펜

깔끔한 외관

크기는
세로 25 x 가로 15cm / 두께는 8mm입니당

열어보면
충전기와 설명서

짠 !
예쁘게 포장 되서 왔습니당
화이트라서 더 깔끔해 보이네요 ^ ^

그리고 전원을 눌러봤어요!!
(듀근듀근)

와이파이도 설정해주구용
빠르게 다음다음 - 쭉쭉 눌러줍니당 ㅋㅋ

유튜브를 껴서 영상 틀어봤어요!
바로 나왔습니다.
영상재생되는것도 촬영했으니까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사진화질!
보통 거의 사용안하시지만
확인은 한번 해야겠죠?!
화질은 그리 좋지 못해요 멀리있는거 찍으면 선명하지는 않아요
그냥 무난무난쓰 -

요런 화질입니당 -
( 다리는 이해 부탁드려요 ㅎㅎ ;;)




엑셀도 오픈해봤습니다.
블로그 검색해보니까 엑셀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키보드까지 연결해서 -!
저는 키보드는 사용안하지만 엑셀은 보는용으로 사용할거라서
확인해봤습니다

잘나오고 간단한 문서 작업은 가능할거 같아요

일단 화면이 커서 너무 너무 만족쓰 -





마지막으로 점검한 터치펜!
아이패드 터치펜같은 그립감을 기대했것만,
뭉뚝이가 왔어요 ㅎㅎㅎㅎ
써지면 되는거겠죠?! 하하







[  후  기  ]

일단 전체적인 느낌은 상.중.하 중에 중상정도 입니다.
가격부분에서만 보면 상이고 기능적인 면에서 봐도 큰 문제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주로 아이들 영상이나 동영상 강의를 보기위해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충분히 사용하고도 남을것 같아요.
그리고 반응하는 속도도 딱 좋습니다. 느리지 않아요 ! 터치는 너무 잘되서 탈이구요 ㅎㅎ
무게도 사용할때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데 제 핸드폰인 아이폰8의 2배 정도 되는 느낌이었어요.
처음 들때 되게 가볍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외


화면 : 일단 커서 영상볼때 넘나 눈이 맑아지는 느낌 !, 영화도 혼자보면 문제 없습니다
배터리 : 처음 켰을때 56%까지 충전되어있었는데 한 20분정도 계속 사용했더니 54%가 되어있었어요
배터리도 오래갑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