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다이소 강아지 껌 간식 제품 리뷰, 4종류 구매 해봤어요 !

by 수학부부 2018. 10. 12.
728x90
반응형




다이소 강아지 껌 간식 후기, 4종류 구매 해봤어요 !





안녕하세요 수연입니다 :)
오늘은 다이소에서 구매한 강아지 간식을 소개 해드릴려구요.
따로 구매하는 오리목뼈외에
급할때는 다이소에서 구매하는 경우가 있는데
새로운 상품들이 있길래
몇개 구매했습니다 




1
리버 펫 덴탈케어
못본 상품이라서 
구매 한번 해봤습니다!





봉지 안에 모양은 이렇게 -




꺼내 봤어요!




저의 집게 손가락과 크기가 비슷 -
카드지갑보다는 좀 작구요 !
딱 10개 들어있었습니다 ㅎㅎㅎ


[  후기  ]
다이소 간식에 비해서는 좀 비쌌어요.
가격 : 3000
갯수 : 10개
1개 먹는데 걸리는 시간 :  약 40초
궁굼해서 구매한 제품 중 하나.
일반 껌보다는 표면이 좀 거칠하며서 부러트리면
부스러기가 좀 나와요.
물컹물컹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너무 금방 먹어서 ㅠ_ㅠ
3000원이 그냥 날라가버렸습니다 하하핫
맛있게 먹었으면 됐죠 ㅎㅎ







2
수제 육포 (연어)

가격 : 3000원
갯수 : 10개 정도?!

[  후 기  ]
연어여서 안먹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도도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모양은 위에 그림처럼 저런 모양이고
10개정도 들어있었던거 같습니다
먹는데는 그리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ㅎㅎ
20초?! ㅋㅋㅋㅋㅋ







3
goggy snack


가격  : 1500원
갯수 : 정확히 모르겠으나 15개정도,,,
길이 : 15cm 정도 입니다.

[  후 기  ]
많이 사먹는 간식중 하나!
가격에 비해 많이 들어있어서
다이소에서 살일이 있으면 항상 구매해요.
너무 빨리먹어서 저는 가끔 잘라서 주기도 합니당







4
goggy snack

가격 : 1500원
갯수 : 많음

[  후  기  ]
위 제품에서 잘게 잘린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당
이것도 많이 구매해요 ㅎㅎㅎ
싸고 많아서요
도도가 너무 잘먹이도하구요 !









이상 4가지 제품 소개해 봤는데요
솔직히 강아지들은 뭘줘도 다 잘먹지만 ㅋㅋㅋ
혹시나 다이소 간식에 대해 궁굼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남겨봅니다 ^ ^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다이소에서는1500원 간식만 구매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3000원 상품은 그냥 보통 정도?!

그리고 오래 먹는 간식을 찾고 계시다면
제가 포스팅한 오리 목뼈를 확인해보세요!
저렴하고 양도 많아요-!
추천합니다 ^ ^



https://blog.naver.com/PostView.nhn?blogId=klmso127&logNo=221334219640&categoryNo=30&parentCategoryNo=&from=thumbnailLis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