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다이소 - 펫그로우 생닭고기 사료

by 수학부부 2018. 8. 17.
728x90
반응형


다이소 - 펫그로우 생닭고기 사료





도도가 먹는 사료가 다 떨어져서 어디서 구매 할까 하다가
찾은곳 바로 다이소 .
지금까지 계속 인터넷으로만 구매했는데
이번에는 뭔가 직접 사보고 싶어서다이소에서 구매해 봤습니다. ㅎㅎ

무엇보다 도도가 사료를 잘 안먹어서 ,,ㅠ_ㅠ
또 한번 바꿔봤습니다.
(걱정 만땅,,)

아! 그리고 성견용과 어린강아지용 따로 있으니까 걱정 노노 입니다 ^^



이렇게 생겼어요
제가 간 다이소 매장에는 이것만 있었어요
도도가 닭은 좋아해서 다행히 괜찮으거 같아요
이리저리 살펴봤어요 -

가격은 5000원
일단 저렴해서 만족
도도한테 싼거 먹이는게 마음이 아프지만 ㅠ_ㅠ
일단 조금씩 먹여 보기위해서니까
저렴한걸로 사봤어요 ,,,!

가격적으로 봤을때는 만족 만족 입니다

상세 정보도 잘 나와있더라구요
사료교체법부터 ~
잘 정리되어 있었어요
한글로 되어있어서 그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닭고기를 주원료로 ~

그리고 열어봤어요
원래 사료 푸던 컵으로 퍼봤어요





동글동글했어요
그냥 일반 사료 같은 ,,

뭔가 커엽커엽 ㅋㅋㅋ

옆태도 보여드리면 좋을거 같아서 ㅋㅋㅋ
옆태라기도 모하네요 ㅋㅋㅋ

설명처럼 사료를 반반해줬어요
강아지도 적응기간이 필요하니까요 - !

점점 냄새를 맡아보는 도도입니다
거기는 아니야 도도야 ,,, ㅋㅋㅋㅋ

어?! 거기는 기본사료인데 ㅋㅋㅋㅋ
조금씩 적응하겠죠 ㅎㅎㅎ





[ 평 ]


일단 가격과 사료 상태면에서는 만족 스러웠어요
그리고 저도 다른 블로그에서 정보를 많이 보고 구매를 했는데
대부분 블로그 후기들을 통해서 보니까 강아지들이 잘먹더라구요
저희 도도는 예민쓰라서 바로 먹지는 못했지만 일반 강아지들은 잘 먹는거 같아요
그래서 도도 기준에 맞추지 마시고 일반강아지 기준에 맞춰서 구매하세요.

제가 몇달 한번 시도해보고 또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그거말고는 저는 다 만족입니다 ^ ^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랍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