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비올때 집에서 정주행하기 좋은 인생 드라마 추천 best15

by 수학부부 2022. 8.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요즘 정주행하기 좋은 인생드라마 몇가지 선별해왔습니다. 오늘 포스팅에 있는 작품들은 다 재미있으니 꼭 시청해보세요. 다른 드라마 추천리스트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인생드라마 BEST6, 비올때 정주행하기 좋은 드라마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비올때, 집 밖에 나가기 싫을 때 보기 좋은 정주행 한국 드라마를 가져왔어요. 참고해보세요! 정주행하기 좋은 한국 로맨스 드라마 BEST20 안녕하세

dodo-hd.tistory.com

 

 

정주행 꼭 해야하는 명품 한국 드라마 추천 BEST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정주행 하기 좋은 드라마를 가져왔어요. 주로 최신작들을 많이 가져왔어요. 차츰차츰 하나씩 늘려나갈 예정이나 주목해주세요 : ) 2020/01/02 - [연작가 편성표] -

dodo-hd.tistory.com

 

 

정주행하기 좋은 한국 로맨스 드라마 BEST20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저번 인생드라마 추천에 이어서 로맨스 드라마로 왔습니다. 매번 말했듯 드라마 선별 기준은 제가 본 드라마중에서 선택합니다. 참고해주세요 : ) 드라마 다

dodo-hd.tistory.com


 

오늘의 드라마

안나, 우영우, 인사이더, 나의 해방일지, 군검사 도베르만, 우리들의 블루스, 닥터로이어, 고스트 닥터, 붉은 단심, 그 남자의 기억법, 우리가 만난 기적, 무브투 헤븐, 빈센조, 경이로운 소문

 

사진출처 - 쿠팡플레이

안나

최근 방영했던 수지배우의 기대작이었죠. 예고편만으로 시선을 사로잡아서 저도 시청을 했어요. 전에는 못본 수지 배우의 한단계 성장한 연기력을 보실 수 있을거예요. 저는 이제야 정말 연기자 같다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그만큼 정적이면서도 안정된 연기력이 드라마를 압도했습니다. 인간의 수만가지의 감정을 느낄 수 있었던 작품이었어요. 안나다운 드라마였습니다.

 

사진출처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지금 우영우로 아주 난리죠?! 주식폭등까지 경험하고 있는 제작사와 더불어 박은빈 배우의 인기까지 난리입니다.ㅎㅎ 처음에 저는 관심이 없었는데 짤을 보고 보게됐어요. 우영우를 보고 느껴지는 것도 많았고, 따뜻함을 느낄 수 있어서 보는 내내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배역 하나하나가 다 기억에 남는 작품이었어요.

 

인사이더

인사이더는 처음에는 그리 끌리지 않았던 작품이었어요. 뭐볼까하다가 해서 최근에 봤는데 영화 같더라고요. 정말 정주행 각인 드라마입니다. 주인공이 누구가에 의해 감옥을 가게 돼서 벌어지는 내용인데요. 매화가 영화같아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그리고 추리도 하면서 봐야해서 정주행하면 딱이에요. 매회 반전도 있어서 범죄, 추리물을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사진출처 - jtbc

나의 해방일지

나의 아저씨의 작가님의 또다른 작품이죠. 역시나 이번 작품도 잔잔하지만 묵직함이 느껴져서 정말 힐링되는 에세이 한편을 보는 것 같았어요. 특히나 손석구배우와 김지원 배우의 케미가 너무 좋았고, 울림이 많았습니다. 힐링받고 싶다면 꼭 시청해보세요.

 

 

사진출처 - tvn

군검사 도베르만

군검사 도베르만은 군대를 배경으로 복수를 하기 위해 뭉친 군검사들의 이야기 입니다. 보시는 분들이 다들 너무 현실과 동떨어진 작품이라고해서 호불호가 좀 있었지만 저는 복수의 과정이 시원했습니다. 약간 어색한 부분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그래도 통쾌한 복수극이었습니다. 시원하고 통쾌한 드라마를 보고 싶다면 추천해요.

 

사진출처 - tvn

우리들의 블루스

방영전부터 대배우들이 나온다는 소식으로 기대를 샀던 작품이죠. 보통은 기대가 컸다가 실망을 하는 작품들이 많았는데 우리들의 블루스는 개대이상으로 흥행을 했던 작품이에요. 잔잔하지만 가슴따뜻한 드라마라서 느껴지는 게 많은 드라마였습니다.

 

사진출처 - mbc

닥터로이어

이 작품은 저희 아버지가 매회 즐겨본 드라마인데요. ㅎㅎ 어쩔수 없이 감옥에 들어간 의사가 변호사까지 되어 복수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현실에서는 불가능해서 더 몰입해서 보게 되는 거 같아요. 드라마같은 우연적인 요소들이 대놓고 있지만 그럼에도 매회 볼 수 밖에 없는 줄거리여서 중독되서 보게 돼요.

 

사진출처 - tvn

고스트 닥터

고스트 닥터는 불의의 사고로코마 상태가 된 의사가 영혼이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지루할 수 있는 내용을 재미있고, 감동적이개 풀어낸 작품이라 가볍게 보기 좋은 드라마입니다. 은근히 자꾸 보게되는 그런 드라마예요. 낭만닥터 김사부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사진출처 - kbs

붉은 단심

역사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등장하는 배우들의 연기에 압도되어 정주행까지한 작품입니다. 로맨스+역사+정치를 다 볼 수 있는 드라마이고, 장면에 공을 들인게 보여서 품격있는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진출처 - mbc

그 남자의 기억법

이건 로맨스물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김동욱 배우에게 빠지는 드라마입니다. 절절하면서 몽글몽글한 로맨스물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사진출처 - kbs

우리가 만난 기적

이 작품은 좀 지난 작품인데요. 나이와 이름이 같은 사람과 영혼이 바뀐 남자가 겪는 줄거리입니다. 코믹과 감동을 잘 잡은 드라마라서 힐링 받고 싶은 드라마을 보고싶다면 추천해요. 저는 꽤 재미있게 본 드라마입니다. 휴먼멜로 드라마!

 

반응형

 

사진출처 -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이건 많이 알려지지 않은 드라마인데 저는 정말 감명깊게 봤거든요. 아마 지금 나왔다면 우영우 이상으로 인기가 많았을거 같아요. 우영우급의 드라마입니다. 배우들 연기도 좋고, 자폐가 있는 주인공이 사망한 사람들의 뒷자리를 정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 굉장히 잘 풀어냈고, 감동도 있어서 꼭 추천하고 싶은 작품입니다. 추천 !!!

사진출처 - tvn

빈센조

송중가 배우에게 치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ㅎㅎ 마피아로 나오는 송중기 배우의 연기와 드라마 줄거리가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작품입니다. 함께 나오는 전여빈 배우의 상콤한 연기력도 볼 수 있어요. 정주행 각인 로맨스 범죄물입니다!!

 

사진출처 -ocn

경이로운 소문

악귀를 물리치는 사람들에 대한 드라마입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흥행에 성공한 작품입니다. 약간의 액션도 있어서 시원함과 통쾌함을 느낄 수 있어요. 웹툰을 보셨다면 꼭 보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끄적여볼게요! 한국 드라마 정주행 한번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정주행하기 좋은 한국 로맨스 드라마 BEST20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저번 인생드라마 추천에 이어서 로맨스 드라마로 왔습니다. 매번 말했듯 드라마 선별 기준은 제가 본 드라마중에서 선택합니다. 참고해주세요 : ) 드라마 다

dodo-hd.tistory.com

 

정주행 꼭 해야하는 명품 한국 드라마 추천 BEST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정주행 하기 좋은 드라마를 가져왔어요. 주로 최신작들을 많이 가져왔어요. 차츰차츰 하나씩 늘려나갈 예정이나 주목해주세요 : ) 2020/01/02 - [연작가 편성표] -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