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범계 저렴한 맛집, 옛날 손 칼국수

by 수학부부 2020. 1.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범계에 괜찮은 맛집이 있어서 포스팅해봅니다 : ) 간단하게 저렴한 음식을 먹고 싶다면, 여기 추천합니다. 대표 음식만 있는 게 아니라 다양한 음식도 있어서 선택 장애 있으신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2019/11/22 - [맛있는 맛집들] - 범계 부추삼겹살, 아무 생각없이 먹고 반했다!

2018/12/03 - [멋있는 카페들] - 범계 머글커피(Muggle Coffee) : 해리포터 느낌이 나는 이색 카페

2018/08/29 - [멋있는 카페들] - 범계 - 일르 (애견 동반가능)

2019/07/29 - [맛있는 맛집들] - 범계 로렌스308 :: 가성비와 맛 둘다 잡은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옛날 손 칼국수

간판에 두 가지 이름이 있어서 정확한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옛날 손칼국수라고 문에 있어서 일단 이렇게 알려드려 봅니다. 범계에 식당이 워~낙 많지만 간단하게 먹기 좋은 곳은 많이 없더라고요. 그러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 외관이 딱 맛집 느낌이라서 들어가 봤어요.

외관은 이렇게 되어있고, 아주 작은 크기의 식당입니다. 들어가니 할머니들이 장사를 하고 계셨어요. 아는 사람만 오는 맛집 느낌이었습니다. 밥은 먹고 싶은데 간단하게 먹고, 저렴하게 먹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나 많았어요. 솔직히 다 먹고 싶었지만 가장 먹고 싶었던 칼국수와 김치찌개를 주문해봤습니다.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주문했어요.

 

 

걱정하고 있었는데 반찬이 나오는 거 보고 여긴 맛집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죠. 반찬이 풍성하고, 맛있는 것들로만 나왔어요. 딱 좋았습니다 ><

 

 

바로 나온 칼국수!! 여러분이 아는 그 맛있는 맛이에요! ㅎㅎㅎ 양도 많고 맛도 있는!!

 

 

김치찌개도 푸짐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남자 친구랑 다른 것도 먹고 싶다며 또 오자고 했죠. 여기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한식을 먹기 딱 좋은 곳이에요. 이런 느낌의 음식을 먹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먹는 게 고민이라면 추천!!

 

그 외 다른 맛집은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