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매쉬 의자 얼룩 제거 세척하는 방법

by 수학부부 2023. 11. 14.
728x90
반응형
 

싱크대 기름 때 유한락스로 제거하기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저희가 신혼집으로 이사온지 1년이 넘어가는데요. 그동안 싱크대 청소를 한 번도 하지 못했어요. ㅎㅎ 생각 없이 있다가 싱크대를 우연히 보니 상당히 더

dodo-hd.tistory.com

 

화장실 곰팡이 예방하는 방법 간단하지만 효과는 어마어마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자취생, 독립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생활꿀팁을 가져왔어요. 화장실 청소는 자주 하는 게 좋지만 좀 어렵다면 이 방법 사용해보세요. 간단

dodo-hd.tistory.com

 

유성매직 지우는 초간단 방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생활하다 보면 유성매직을 잘못 사용할 때가 많죠. 그럴 때 활용하기 좋은 팁을 공유합니다! 집에서 흰운동화 빨기

dodo-hd.tistory.com

매쉬 소재 의자 얼룩 제거 방법

준비물 : 과탄산소다, 끓는 물, 걸레(수건, 행주), 고무장갑
*패브릭, 천 소재 소파나 의자에는 하지 마세요. 
  • 첫 번째, 과탄산소다(2-3 숟갈)에 끓는 물을 부어줍니다.
  • 두 번째, 안 쓰는 행주를 적당히 적셔줍니다.
  • 세 번째, 열기가 있을 때 빠르게 의자 전체를 닦아줍니다. 
  • 네 번째, 선풍기 바람이나 서늘한 곳에서 의자를 말려줍니다.
  • 다섯 번째, 과탄산소다가 남아 있을 수 있으니 물티슈로 한번더 닦아서 마무리해주세요.

의자 얼룩 제거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기존에 있는 저희 집 매쉬 의자를 보여드릴게요. 사진이 밝아서 잘 안보이시겠지만 강아지 오줌 때문에 부분적으로 닦아 내니 그 부분만 얼룩이 생겼고, 2년 정도 쓰니 전반적으로 누렇게 때가 있었습니다. 실제로 보면 누렇습니다.

 

내돈내산 시디즈 T60 시리즈 T603FW EGA 후회없는 컴퓨터 책상 의자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구매하고 2달 정도 지난 저희 집 자랑거리 의자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리뷰를 안할까하다가 의자가 좋아서 남기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이건 100%

dodo-hd.tistory.com

신랑이 못참겠다며 자진해서 의자 얼룩을 제거했어요. ㅋㅋ 그냥 뜨거운 물보다는 끓인 물이 더 효과가 있다고 해서 물을 냄비에 끓인 뒤 뜨끈뜨끈하게 해서 얼른 의자 전반을 닦아주었습니다. 쓱싹쓱싹!

 

반응형

 

닦을 때는 너무 적시기보다는 힘을 좀 덜 들이면서 부드럽게 닦아줍니다.

2-3번 부드럽게 닦아줬는데 보이시죠?! 때가 이렇게나 많이 묻어 나왔습니다.ㅎㅎ 그동안 저희가 정말 더럽게 살았더군요. 오빠 고마워..!ㅋㅋㅋ 여러분도 꼭 얼룩이 아니더라도 청소 겸 의자세척해 보시기 바랍니다. 방법도 정말 간단해요!

다 닦아준 뒤 빨리 마르게 하기 위해서 집에 있는 선풍기로 말려주었습니다. 매쉬 소재 의자라 금방 말랐습니다. 닦고나니 더 폭신하고, 산뜻한 느낌이었어요. 얼룩도 다 제거되었고요. 과탄산소다가 남아있을 수 있기 때문에 말린 후 물티슈로 한번더 마무리해주시기 바랍니다.

걸레는 깨끗하게 다시 빨아 주었습니다. 때가 장난 아니죠?! ㅋㅋㅋ 오빠가 그동안 우리 너무 더러웠다며 반성했어요. ㅋㅋ 간단한 방법이니까 집에 메쉬 소재 의자가 있다면 이렇게 세척해 보시기 바랍니다.

 

메이크업 붓 브러쉬 깨끗하게 세척하는 초간단 방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화장솔을 사용하시는 분들께 꿀팁이 되는 화장솔 세척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예전에는 화장솔이 지저분해지면 새로 사곤 했는데 이 방법을

dodo-hd.tistory.com

 

집에서 흰운동화 빨기 얼룩 완벽세탁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신혼생활 후 첫 운동화 빨기를 해봤어요. 제가 아닌 오빠가요 ㅋㅋㅋㅋ오늘 선택된 운동화는 1년 전에 산 커플 운동화입니다. 나이키 커플 운동화 추천, 우먼스 토도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