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남이섬꼬꼬춘천닭갈비 : 남이섬에 있는 깔끔한 닭갈비 맛집

by 수학부부 2018. 11. 28.
728x90
반응형

남이섬꼬꼬춘천닭갈비 : 남이섬에 있는 깔끔한 닭갈비 맛집

매일 09:00 - 22:00연중무휴


남이섬 여행을 간지 거의 3주가 넘었는데 이제야 씁니다...
네 맞아요 ... 넘 귀찮아서요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쓸게 많은데 차근차근한번 해볼게요 ㅎㅎㅎ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 드려야하니까요... 하하하

남이섬은 2번정도 갔었는데 이번에는 오빠랑 처음으로 놀러갔어요. 
당일치기 여행으로 고고했죠!!
( 자세한 정보는 후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 )

도착해서 어디서 밥을 먹을까 하다가 생각난 곳!
여기는 예전에 제가 먹었던 곳인데 다른곳보다 깔끔하고 좋았거든요.
그래서 여기로 결정을했습니다. !! 
남이섬에 도착하면 주변에 음식점은 95% 닭갈비 집 밖에 없어요 ㅎㅎㅎ
그러니까 다른 음식은 생각도 마시구요 ㅋㅋㅋㅋㅋ

자리는 300석까지 되니까 걱정마시구요. 1층 2층으로 나눠져있는데
2층은 숯불 닭갈비에요! 개인적으로 숯불 닭갈비도 추천해요!
많이 드시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저희는 시간이 없는 관계로 1층에서 빠르게 먹었습니당

메뉴는 이렇게 나와있구요. 조금 비싸요 ...
남이섬 닭갈비 가격은 전체적으로 다 비싸요.
감안하셔야합니당

닭갈비 2인분 시켰습니다
푸짐한 양이에요 전혀 적지않습니다.
색감부터가 좋죠?!
몇년만에 왔는데도 인테리어랑 화분 자리까지 다 똑같더라구요 ㅋㅋㅋ
이래서 기억이 무섭나봅니당





반찬은 이렇게! 양배추 절인게 맛있어요. 그리고 매콤하다 싶으면 마요네즈 샐러드 한입!
반찬은 셀프니까 얼마든지 먹고싶은만큼 드시면 됩니다.

직원분께서 쓱싹쓱싹 볶아주셨어요 -!

이거 진짜 맛있겠죠?! 색감부터가 아주 엄청납니다.
떡볶이, 감자, 야채, 닭갈비 ! ! >_< 입맛 다시면서 기다렸어요.

닭갈비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깔끔하다 가 정답인거같아요.
먹고 바로 볶음밥을 먹어야하는데 이날은 막국수로 대신해 봤습니다!
닭갈비만 먹어도 충분히 배불렀어요.

물막국수말고 비빔막국수로 시켰어요. 예전에 왔을때도 먹었는데 그때 그맛이 기억나더라구요.
여전히 맛있었고 , 비빔면의 새콤한 맛이 너무 좋았어요.
야챔도 많고 양념도 듬푹듬푹해주셔서 넘나 행복.
입맛 돋구는 맛이었습니다.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니까 드실려면 미리 말씀하세요!

면빨이 끝내줍니다.





[  후  기  ]
남이섬에 괜찮은 닭갈비 점은 2곳정도 되는데 ( 개인적인 생각 )
그중 한곳은 여기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약간 젊은층?!이 오기에도 좋고,
여행객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자리 위치도 괜찮은 곳에 있어서 더 눈에 띄긴해요.
여튼 저는 맛있었고 참고로 막국수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