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영등포 타임스퀘어 서가앤쿡 : 한상으로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다.

by 수학부부 2019. 1. 2.
728x90
반응형


영등포 타임스퀘어

-

서가앤쿡



서가앤쿡 타임스퀘어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4F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Last order 21:00







메리클쓰마스 -

지난지 하루지만 그래도 Merry christmas - !!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빠와 맞는 3번째 성탄절이자 크리스마스.

이번년도에는 넘넘 추워서 실내에만 있자고 다짐을했다. 그래서 선택한 곳은 바로 영등포 타임스퀘어 하하

은근 타임스퀘어를 많이 오는것 같다. 다른날에는 지하에 있는 음식점을 주로 갔었는데 이번에는 서가앤쿡에 한번 가보았다. 타임스퀘어에 있는 서가앤쿡은 다들 맛있다길래 ~

커플들이 많이들 간다고한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12월 25일 6시쯤에 갔는데 거의 40-50분은 기다린거 같으다. ㅇ_ㅇ

이것도 빨리 먹는거라고 하긴했다만 ㅎㅎㅎ 그래도 오랫동안 기다린건 너무 힘들다. ㅠㅠ 더군다나 오늘은 사람들이 많을 날이니까! 하지만 평일에도 많다는 것! 줄이 있다는 것 !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바깥에서 줄을 다서고 나면 끝인줄 알았다. 하지만,,, 2번째 줄이 있었다. 그뒤로도 이렇게 기다렸다 -_-;;

그룹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웨이팅하면서 어떤거 주문할지 미리 생각하고 있었다. 오빠의 추천으로 파히타 한상으로 결정했다.

파히타 한상 = ( 파히타 + 베이컨 카르보나라)

그리고 주문후 30분정도 더 기다려야했다. 생각보다 좀더 일찍 나오긴 했지만!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비주얼 보니까 그동안 기다린 마음이 솨르르 녹았다. ' 아 내가 화가 났었나? ㅋㅋㅋㅋ' 오빠랑 나랑 눈이 커지면서 환영했더랬지 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배가 찰까했는데 너무 배불러서 ㅋㅋㅋㅋ

느끼한 음식이라서 그런지 더 꽉 찬 느낌이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파히타 ( 감바스와 닭고기, 소고기, 피망, 양파) + 매콤한 소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내가 쏴랑하는 베이컨 카르보나라까지! 조합은 이렇게 시키시는 분들이 많았다.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먹으면 좀 많이 느끼해서 만약에 중간정도 느끼함을 원한다면 김볶이나 토마토 스파게티도 괜찮을것 같다. 전체적으로 맛은 아주 좋다.

https://tv.naver.com/v/4879863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싸면 바로 이런느낌.

나는 또띠아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이날 먹고 반했다. ㅎㅎ 일반적인 맛이 아니라서 더 좋았다.

그리고 어떻게 싸느냐에 따라 맛도 다 달라졌다. 먹어보면서 자신의 입맛에 맞는 또띠아 롤을 찾아내길 ㅎㅎㅎ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일다 다 얹어 보았다 ㅋㅋㅋㅋㅋ 그냥 맛남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 후 기 ]

마지막으로 다른 지역에 있는 서가앤쿡에서 먹었을때 부실하다는 느낌을 받아서 괜찮을까 했는데 타임스퀘어는 너무 푸짐하게 잘나왔다. 정말 배 터질저도로 충분히 먹었다. 그리고 반이상 먹고나서는 좀 느끼함이 올라왔다. 까르보나라까지 느끼해서 그런지 좀 많이 그랬다 ㅋㅋㅋㅋ 하지만 절대 맛은 없다거나 그렇지 않았다. 한국사람은 역시 매콤함이 같이 있어야 하는것 같다 ㅋㅋㅋ 그래서 너무 느끼한걸 못먹으면 김볶이나 토마토 스파게티를 추천한다. 나름 오랫동안 줄을 선 보람이 있었다. 커플들이 참 좋아할 스타일!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