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경기도 수도권 오산 아이랑 가볼 만한 곳 물향기 수목원 유모차

by 수학부부 2024. 5. 18.
728x90
반응형
[ 함께 보면 좋은 글 ]
📍오산 카페 스티빈 강아지 동반 가능한 곳, 데이트코스로 추천!
📍오산 가볼만한곳 독산성 세마대지, 아직도 여기 안가봤어? 강아지동반가능

오산 물향기 수목원은 수도권 나들이 장소로 가기 좋은 곳입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도 좋고, 아기와 함께 가기 괜찮은 곳이랍니다. 입장료도 저렴하고 시설도 깔끔하고 산책로도 이뻐서 놀러 가기 좋아요. 꽃구경하기도 너무 좋은 곳이니 기회가 된다면 들려보세요.

위치 : 경기 오산시 청학로 211
입장료 : 어른 1500원/ 청소년 1000원/ 어린이 700원
*수유실 있음

저희 아기는 아직 5개월이라 걷지 못해서 한계가 좀 있지만 걸어다닌다면 아이들이 여기저기 뛰어놀 공간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자연을 체험할 수 있으니 이만한 곳이 없더라고요. 도시락 싸들고 식사가 가능한 곳에서 한 끼 해결해도 좋을 듯해요.

예쁜 풍경에서 아기와 사진도 한장 찍었어요. 선선한 날에 가니 산책하기도 너무 좋고, 힐링되더라고요. 부모님 모시고 오면 좋을 것 같아요.

메타세쿼이아길입니다. 정말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저희뿐만 아니라 여기서 아기와 사진 찍는 분들이 많더라고요.ㅎㅎ

활짝 웃는 울 애기 ㅋㅋㅋ  아기와 나들이는 정신은 없지만 즐거운 건 사실이에요.ㅎㅎ 주변 풍경사진을 제가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실내 건물 안에는 아이들이 볼만한 것들도 있고, 화장실, 수유실 등이 있어서 편리해요.

하지만 저희는 밖에서 수유 했다는 것 ㅋㅋㅋ 트림까지 완벽하게 시켰습니다. ㅋㅋㅋ 이번에는 정신없어서 제대로 못 즐겼는데 다음에는 더 재미있게 놀아보려고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
📍오산 카페 스티빈 강아지 동반 가능한 곳, 데이트코스로 추천!
📍오산 가볼만한곳 독산성 세마대지, 아직도 여기 안가봤어? 강아지동반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