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강릉 안목해변 애견동반 카페, 키크러스 커피

by 수학부부 2020. 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도도와 함께한 강릉여행에서 발견한 강아지 동반 카페 정보를 가져왔어요. 강릉 안목 카페거리에서 강아지동반 카페를 찾는다면 확인해보세요.

 

2020/01/26 - [다녀온 여행지/강릉여행] - 강릉 안목해변 맛집 한끼밥집, 간단하게 먹기 좋은 한식집 추천!

 

강릉 안목해변 맛집 한끼밥집, 간단하게 먹기 좋은 한식집 추천!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설을 맞이해서 가족들과 강릉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해외여행을 가고 싶었지만 도도가 있어서 ㅎㅎㅎ 이번에도 어쩔 수 없이 국내여행을 ㅎㅎㅎ 그래도 즐겁게 다녀왔어요. 오늘부터..

dodo-hd.tistory.com


 

안목 카페거리에는 애견 동반 카페가?

안목해변에는 제가 알기로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카페가 2곳 이었어요. 첫번째는 보사노바, 두번째는 키크러스 입니다. 저는 처음에 보사노바를 갔었는데 생각보다 먹을 것도 없고, 강아지와 함께 있는 공간이 좀 작고 분리가 되어있었어요. 분위기가 어두침침해서 그냥 다시 나왔습니다. 

 

그리고 간 곳이 키크러스 였어요. 그럼 후기 말해볼게요!

 

 

키크러스 커피 카페

안목해변에 있는 카페 대부분이 다 크고, 멋있어요. 그중 키크러스 카페도 나름 멋있더라고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2층으로 올라가면 나름 멋있어보였어요.

2층으로 올라가려면 요 계단을 올라가면 돼요. 근데 애견을 동반할 수 있는 곳은 1층만 가능하다는 거!! 아쉽지만 ㅠㅠ  어쩔수 없죠. 여기는 나름 넓었으니까

 

 

1층! 여기에만 있을 수 있어요. 카페 분위기는 그냥 무나했습니다 ㅎㅎ

 

 

브런치도 판매를 했는데 관광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대체적으로 다 비싼 편이었어요. 어쩔수 없나봅니다. 저한테는 비쌌습니다.ㅎㅎㅎㅎ

 

 

하지만 저희는 밥을 먹으로 온게 아니어서 디저트를 살펴봤는데 맛있는 빵들이 한가득이었어요. 정말 넘넘 좋았어요!! 디저트 먹기 좋은 곳 같았어요. 나름 디저트 카페로도 유명하더군요 ><

 

 

정말 다양해서 구경하는데 시간이 쫌 걸렸습니다 ㅋㅋㅋ 그렇게 저희는 초코케이크와 에그치즈 타르트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맛은 있었습니다. 커피도 전반적으로 맛좋았어요. 후회는 없었습니다 : )

 

 

요렇게 사진으로 마무리~!

2020/02/01 - [다녀온 여행지/강릉여행] - 강릉 안목해변 애견동반 카페, 키크러스 변 애견동반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