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스타필드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강아지동반 가볼만한 곳

by 수학부부 2022. 2.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지난 주말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하루 지나고 눈 떠보니 주말이 다 지나고 없더라고요. ㅎㅎㅎㅎ 저만 그런 거 아니겠죠?! 오늘은 곧 따뜻해질 날씨를 대비해서 야외 데이트로 가볼 만한 곳을 추천해볼게요. 실내, 야외 같이 되어있어서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바로 시흥에 위치한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입니다. 여기는 애견 동반도 가능한 곳이라서 강아지와 나들이 가고 싶으신 분들에게도 좋아요. 저희는 도도와 가끔 간답니다. 저번에 유모차 끌고도 한번 갔지요 ㅎㅎㅎ

인천 송도 주말 데이트 코스, 참 좋다!

 

인천 송도 주말 데이트 코스, 참 좋다!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에서 데이트하시는 분들을 위한 코스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을에 붕붕이를 타고 오빠가 짜 놓은 코스대로 룰루랄라 하면서 다녀왔답니다. 그 코

dodo-hd.tistory.com

 




[ 시흥 가볼만한 곳 시흥 프리이엄 아울렛 ]

운영시간
10:30 ~ 21:00 (월-일)

시흥프리미엄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인천이나 송도에 놀러 갔다가 갈 곳 없을 때 오기 좋은 곳이에요. 야외와 실내가 함께 있어서 데이트하기도 참 좋답니다. 저희는 크리스마스쯤 다시 가봤는데 정말 예쁘게 꾸며놨더라고요. 주말에는 야외에 프리마켓도 있다고 하니까 주말에 오시면 더 볼거리가 많을 것 같아요.

낮에는 이런 느낌이지요! 날이 좋으면 밖에서 걷기도 좋을 거 같아요. 벤치도 있어서 강아지와 잠깐 쉬기도 좋은 장소예요. 다만 겨울에는 너무 추워서 앉아있지 못합니다 ㅋㅋ

저희는 도도를 강아지 유모차에 태워서 돌아다녔는데 참 좋았습니다. 저희는 가끔 오는 이유가 바로 폴로가 있어서 갔어요. 자유롭게 폴로를 구경할 수 있고, 많은 옷을 볼 수 있어서랍니다. 폴로 매장은 강아지 유모차가 있으면 볼 수 있었어요. 정말 좋았습니다 >,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홈페이지

프리미엄 아웃렛에는 폴로뿐만 아니라 빈폴, 베네통, 닥스, 온앤온, 라코스테 등 다양한 블랜드들이 있어요. 참고하세요~! 저희는 폴로를 좋아해서 매장에 들어가려고했는데 애견동반 표시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안되나했는데 직원분께 물어보니 된다고 하셔서 얼른 들어갔어요~!! 이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다른곳은 대체적으로 안되는데 여긴 가능했어요~!!

 

그리고 한 가지 전보다 달라진 것은 애견인이라면 알아두셔야 할 게 있어요. 몰리스가 없어졌어요 ㅠㅠ 구경하려고 갔더니 없어졌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급하게 도도 간식을 편의점에서 구매했던 거 같아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슬슬 밤이 되니 화사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펼쳐졌습니다. 저희는 추워서 안쪽에서 구경을 했네요 ㅎㅎㅎ 따뜻하게 입고 가세요 ㅎㅎ

예쁜 풍경! 사진 찍기 딱 좋죠?! 정말 이뻤어요.

도도도 찍어줬지요🥰 강아지 동반 데이트 장소로 정말 좋아요. 도도와 함께하는 곳이 많이 없었는데 이렇게 가까운 곳에 강아지 동반 여행지가 있어서 참 좋아요. 따뜻한 4,5월에 오면 더 좋을 듯해요.

반응형

 

사진 찍어야 하는 배경이죠?!

별빛 흩날리는 불빛들이 샤랄라~~~ 밤에 오면 조명으로 인해 걷기가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추워서 목도리 하나씩 하고 돌아다녔어요. 오빠와 도도 ㅋㅋㅋㅋ너무 귀엽죠?!


바깥쪽에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들에 있어요. 회전목마가 있는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부모님들은 해탈하셨고요 ㅎㅎㅎ 아이들과 오면 정신없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ㅎㅎ

그리고 강이지 놀이터도 있는데요. 한 반 가봤는데 관리는 잘 안되어 있더라고요. 많이 아쉬웠어요 ㅠㅠ 몇 분 있다가 바로 왔네요.


이외에도 먹거리도 있고, 꽤 넓어서 구경할 거리도 많이 있어요. 무엇보다 중저가 브랜드들이 많아서 쇼핑하기 정말 좋아요. 나이키, 아디다스 등등 스포츠 웨어도 정말 많아요. 쇼핑하고 싶다면 꼭 와보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해볼게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