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추리 스릴러 드라마 추천, 정주행할 만큼 재미있다!

by 수학부부 2021. 12.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즐겨보는 드라마들 중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를 추천해드려 볼게요. 넷플릭스, 케이블 섞여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정주행 해야만 하는 한국 인생드라마 추천 최근작 best14

요즘 결혼하고 남편과 함께하고 있는 취미가 있다면, 드라마 정주행하기 인데요. 좋은 작품을 다 보고나면 느껴지는 것도 많고, 많이 배우게 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도 저만알고 있기 아까

dodo-hd.tistory.com

 

집에서 보기 좋은 반전 스릴러 영화 추천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영화 포스팅 끄적여볼게요~! 오늘은 최근에 본 영화들로 꾸려봤어요. 반전 있는 스릴러 영화입니다. 관람하시는데 참고하세요~! 별로 안무섭지만 소름 끼치

dodo-hd.tistory.com




오늘의 드라마

무브투헤븐, 어느 날, 크라임 퍼즐, 키마이라, 하이클래스, 악의 꽃

사진출처 넷플릿스


무브 투헤븐

넷플릭스 드라마로, 스릴 있는 추리물은 아니지만 추리하면서 보기에는 좋은 드라마입니다. 매회마다 에피소드가 있고, 주인공은 유품 정리사로 죽은 사람들의 유품을 정리하면서 사건의 범인도 찾고 유품에 담긴 사연을 풀어준답니다.

여기에 출연한 이제훈, 탕준상 배우들의 케미도 볼만합니다. 뭔가 순한 느낌의 검법 남녀 느낌이랄까요?! 감동적인 사연도 있어서 이런 류의 드라마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사진출처 쿠팡플레이

어느 날

외국 드라마 원작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배우 김수현, 차승원이 출연하는 작품입니다. 배우만으로도 쟁쟁한 느낌이 오시죠?! 현재 방영 중인 작품으로 저는 1화부터 봤는데 굉장히 흥미진진하고 스릴 있게 잘 만들었더라고요.

평범한 대학생이 하루아침에 살인자가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인데 김수현의 연기력과 차승원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드라마로, 스토리도 탄탄해서 볼만합니다.

사진출처 SKY

크라임 퍼즐

윤계상, 고아성이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로, 살인을 자백한 천재 범죄 심리학자가 이끌어가는 추리극인데 굉장히 스릴 있고, 극본이 좋아서 집중해서 보게 되는 드라마인 거 같아요. 또한 연기 논란이 없는 배우들이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윤계상의 또 다른 연기를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데 정말 예상이 안 가는 스토리라 더 볼만한 거 같습니다.

 

반응형

 

 

별로 안무섭지만 소름끼치는 공포 스릴러 영화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연작가입니다. 오랜만에 영화 포스팅을 끄적이는 것 같아요. 포스팅을 안 썼다고 영화를 안본건 절대 아니랍니다. ㅎㅎ 영화는 꾸준히 보고 있었어요! 오늘 주제는

dodo-hd.tistory.com

 

사진출처 OCN

키마이라

이건 꼭 추천드리고 싶은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홍보가 많이 안돼서 아쉬운데 정주행 하기 좋은 드라마입니다. 30년 전 살인사건이 다시 발생하면서 일명 키마이라 사건의 진실을 쫓는 줄거리입니다. 처음에는 범인이 누구겠네하고 추측이 됐는데 보면 볼수록 미궁에 빠지면서 궁금증을 만들어내는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 또한 연기를 못하는 사람이 없어서 더 몰입감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흥행했으면 좋겠는 드라마입니다. 전형적인 추리물을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사진출처 TVN

하이클래스

하이클래스는 스카이캐슬과 비슷한 느낌인데 거기에 주인공은 아이들이 아닌 여주인공으로 나오는 조여정이 중심인 드라마입니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나오는 진실들이 볼만합니다. 추리물을 잘 아시는 분이라면 예상이 가는 스토리일 수 있지만 긴장감 있게 본 드라마입니다. 

 

사진출처 TVN

악의 꽃

이미 종영된 드라마지만 가끔씩 회자가 되고 있는 드라마죠. 이준기와 문채원 배우가 주연이며 14년간 사랑을 한 남편이 연쇄살인마라는 의심을 하게 되면서 진실을 파헤치는 스토리입니다. 이준기의 고밀도 연기력이 볼만합니다. 그리고 이 드라로 김지훈 배우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하기도 했죠. 반전이 많으니 시청해보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소개해볼게요. 최근 들어 저도 추리 스릴러물을 많이 보고 있는데 스릴 있고 재미가 있지만 한편으로는 점점 자극적인 작품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서 마음이 무겁기도 하더라고요. 뭐 그렇습니다 ㅎㅎ 그래도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작품은 재미있게 보셨으면 합니다.

 

정주행 해야만 하는 한국 인생드라마 추천 최근작 best14

요즘 결혼하고 남편과 함께하고 있는 취미가 있다면, 드라마 정주행하기 인데요. 좋은 작품을 다 보고나면 느껴지는 것도 많고, 많이 배우게 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도 저만알고 있기 아까

dodo-hd.tistory.com

 

인생드라마 BEST6, 비올때 정주행하기 좋은 드라마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비올때, 집 밖에 나가기 싫을 때 보기 좋은 정주행 한국 드라마를 가져왔어요. 참고해보세요! 정주행하기 좋은 한국 로맨스 드라마 BEST20 안녕하세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