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가슴 뭉클한 슬픈 로맨스 영화 추천 BEST8

by 수학부부 2020. 3.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가끔 슬픈 로맨스 영화 보고 싶을 때 있잖아요. 그럴 때 보면 좋은 영화를 오늘 가져와봤어요. 영화 선별은 제가 본 영화 중에서 선택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그 외 다른 영화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울고 싶을 때 보는 영화 BEST 8, 눈물 쏟고 싶을때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울고싶을때 눈물 펑펑 쏟을수 있는 영화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울면 쌍커풀이 없어져서 되도록 안울려고 하는데 눈물이 워낙 많아서 많이 없어지곤 하

dodo-hd.tistory.com


 

오늘의 영화

얼라이드, 미 비포 유, 안녕 헤이즐, 이프온리, 너의 결혼식, 늑대소년, 지금 만나러 갑니다.,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영화 한 줄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얼라이드 :: 얼라이드는 찜질방에서 우연히 상영을 해서 보게 됐는데 기대 이상으로 마음이 먹먹했습니다. 그 당시의 시대 배경과 남녀의 사랑이 어찌나 절절한지... 묵직한 감정이 들었어요. 초반에는 지루할 수 있는데 마지막을 달려갈수록 매력이 느껴지실 거예요.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미 비포 유 :: 이 영화 보고 정말 많이 울었죠. 로맨스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보셨을 거라 생각이 들어요. 삶의 의미를 생각할 수 있는 감동적이면서도 절절한 영화였어요.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안녕 헤이즐 :: 병 때문에 생명이 위태로운 한 여자와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의 로맨스 이야기입니다. 슬픈 청춘 로맨스 영화라고 표현하면 좋을 것 같네요. 폭풍감동!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이프온리 :: 이프온리는 정말 말이 필요 없습니다. 로맨스 영화게의 명작이라고 할 수 있죠. 영화의 ost를 몇 달 내내 들었던 기억이 있어요. 안 보셨다면 이건 정말 추천합니다.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너의 결혼식 :: 너의 결혼식은 슬픈 영화는 아니지만 저는 나름 뭉클하더라고요. 인연이란 게 뭘까.. 사랑이란 게 뭘까... 재미있게 잘 그려진 영화이지만 저는 나름 많은 생각이 들었던 영화였습니다. 첫사랑에 관한 영화입니다. 추가로 대만에서 너의결혼식을 리메이크했는데 저는 슬픈걸로 비교하면 대만 여름날 우리 영화가 더 슬펐어요. ㅠㅠ 

 

반응형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늑대소년 :: 송중기 배우를 스타 반열에 올려놓은 영화죠. 아마 안 보신 분들은 없으시겠죠? 저는 마지막 장면이 너무 슬펐답니다.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 하늘나라로 간 아내가 다시 세상에 왔을 때, 그리고 이별. 이것만 봐도 무슨 내용인지 아시겠죠?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이건 슬픈 영화라기보다는 뭔가... 먹먹하다고나 할까요? 색다른 스토리와 색다른 연출이 기억에 남았습니다.

 

대만 하이틴 로맨스 영화 추천 BEST5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대만의 하이틴 로맨스 영화를 가져왔어요. 그동안 본 대만 로맨스 영화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영화들로만 선별해봤습니다.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대만

dodo-h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