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서울

남산 데이트 코스 정리 케이블카, 돈까스

by 수학부부 2019. 6.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 입니다. 요즘 꾸준히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그중 서울 데이트 코스가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커플이면 꼭가야하는 곳인 남산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이번년도 3월에 갔는데 이제야 올려보네요. ㅎㅎ 한번쯤은 가기 좋아요. 그럼 남산 갔을때 알면 좋은 팁도 같이 드려볼게요. 시작 -!

 

※ 사진은 캐논 익서스285로 찍었습니다.

 

과천 경마공원 렛츠런파크 :: 말도 보고 꽃도보는 야외데이트 추천
파주 헤이리마을 :: 서울 근교 힐링하기 좋은 곳, 여유있는 데이트 코스
파주 영어마을 :: 헤이리마을 보고 놀러오기 좋은 곳 + 무료입장
강릉 당일치기 여행 데이트 코스 :: 강릉바다 너무 예뻐요.

 


 

남산가는 버스 

하철이 타고 내려서 남산까지 버스를 타고 또 갔어요. 버스는 2번입니다. 이외에도 가는 버스는 많은데 2번이 제일 빨리가더라고요. 잘 보고 타세요. 올라갈때는 버스로 이동하시는게 좋아요. 걸어가기에는 좀 멀고, 땀도 많이 흘립니다 ㅎㅎ

 


 

남산 케이블카 

남산하면 케이블카죠. 하지만 주말에는 사람이 넘 많습니다. 정말 타려면 ...기본 한시간 반을 기다려야해요. 그래도 궁굼해하실 분들을 위해 남겨보아요. 왕복과 편도 차이가 없어서 대부분 왕복으로 하시는게 좋아요.

 

남산 케이블카

이용시간 (매일) 11:00 - 23:00 (주말 대기 시간 평균 2시간)

 

.


남산타워

도착하자 마자 찍은 남산타워 꼭대기 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예쁘게 잘 나왔어요.

 

버스가 내린곳에서 좀만 올라가면 경치 보는곳이 있어요. 잠깐 쉬어가는 구간이 있는데 여기서도 한번 찍었어요. 정말 예쁘더라고요. 이렇게 보고있으면 제가 작은 존재라는게 느껴져요. 서로 찍어줘 봤어요.

 

멋있게 잘나왔죠? 디카가 효과를 발휘하네요 ㅎㅎㅎ

 

그리고 3분정도 더 걸어서 올라갑니다. 버스에서 내려서 3분정도 걸어서 올라가면 돼요.

 

그리고 남산에 도착했어요. 주말이어서 사람들이 넘넘 많습니다. 바글바글 , 가족, 커플, 친구 , 외국인 아주 많습니다.

 

남산 열쇠고리

이 사진도 찍었습니다 ㅋㅋㅋ 남산 열쇠고리... ㅎㅎㅎ 요즘에 많이 하시나요? 저희는 안하고 구경만 했어요. 서로 했었는지 추궁 좀 하고 ㅋㅋㅋㅋ

 

저희도 서로 한장씩 찍어줬죠. 나름 느낌있죠? 지금 제 티스토리 이미지이기도 한데, 저는 마음에 들더라고요. 스노우로 찍어 보세요.

 

 

 

그리고 도착하자마자 공연을 하고 있더라고요. 칼춤, 풍물놀이, 군무(?) 등등 여러 공연을 했답니다. 전혀 지루하지 않고 정말 멋있었어요.

 

그중 칼춤이 개인적으로 너무 멋있었어요. 한 청년(?)이 췄는데 한편의 드라마 같은 장면이었답니다.

 

 


 

그외 안쪽을 들어가면 올리브영, 카페 , 편의점 등이 있습니다. 남산 내부에 식당도 있어요. 그리고 오락실도 있는데 은근 재미있어요. ㅋㅋㅋ 오빠랑 저는 게임 2개 했는데 오랜만에 하니까 재미있더라고요.

 

그렇게 구경하고 저희는 걸어서 내려왔어요. 반대편 길로 내려갔는데 예쁘게 잘 되어있었답니다. 사진도 찍고, 이야기도 하면서 가면 금방 내려가요 : )

 


마지막으로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남산하면 돈까스라고하죠. 하지만 저는 비추합니다. 저는 101번지 남산돈까스 집을 갔는데 솔직히 엄 - 청 맛있지 않아요. 블로그 보고 맛있겠지하고 갔는데 그정도는 아니었습니다 ㅠㅠ실망 ㅠㅠ 맛있는 돈까스 원하시면 비추해요..남산에서 먹거나, 좀 내려가면 목멱산방이라는 곳이 있는데 차라리 여기 추천해요. 마지막으로 이건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참고만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