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프로아모 남성 탈모약 내돈내산 3개월 후기

by 수학부부 2023. 8. 13.
728x90
반응형

저희 남편이 머리숱이 많은 편이 아니라 미리미리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유전의 영향도 있을 것 같아서 예방할 겸 효과가 좋은 프로아모 남성형 탈모전문 치료제를 이번에 구매하게 됐습니다. 3개월 동안 먹고 변화된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고민하고 계신 분이 계신다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금치무침 만들기, 탈모예방에 좋대요.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요즘 남편과 제가 탈모에 고민이 많아서 탈모에 좋은 음식을 먹으려고 하고 있거든요. 나이가 들수록 머리카락이 얇아지고 잘 빠지는 거 같아서 미리 준

dodo-hd.tistory.com

프로아모 탈모약 섭취 후기

상품명 : 남성형 탈모전문 치료제 프로아모 1밀리그램
구매처 : 종로 보령약국/ 진료 : 보람연합의원
진료비 : 1만 원
가격 : 94,500원(5개월분)
남편 머리 상태 : 머리카락이 얇고, 숱이 일반사람보다 없음, 가마가 큼

결혼하고 한동안 탈모약이나 마이녹실을 사용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2세를 위해 못하고 있었답니다. 탈모약은 기형아를 출산할 확률이 있기 때문에 섭취하지 못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이번 연도에 제가 임신을 하게 돼서 임신함과 동시에 오빠 머리숱을 위해 탈모약을 구매하게 됐어요. 

구매 당시 경험담(남편왈)

오빠는 친구와 함께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 종로 보령약국에 다녀왔습니다. 워낙 후기도 좋고, 효과도 있는터라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미리 갔는데도 30-40분 정도 대기하고 입장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바쁜 주말에는 1시간도 넘게 기다려야 한다고 해요. 

 

반응형

 

약 구매하기 전에 진료를 받는데 진료비는 1만 원이고 다행히 선생님께서는 오빠 상태가 아주 좋다고 해주셨다고 합니다. 거기는 더 심하신 분들이 많이 온다고 해요. 그래서 오빠는 뿌듯한 마음으로 집으로 왔다는 ㅋㅋㅋㅋ 저한테 자랑했어요. 탈모약은 바르는 약보다 먹는 약이 더 좋다고 해서 이번에 오빠도 먹는 약으로 바꾸게 됐어요. 다행히 심각한 상태가 아니라는 말을 듣고 돌아와서 저 또한 얼마나 다행이라고 생각했는지.. ㅎㅎ 

원래 오빠의 머리 상태는 위와 같습니다. 중간에 빈 곳이 있어서 전등 바로 밑에서 보면 가운데 쪽이 휑합니다. 그리고 가마가 두 갈래로 나눠져 있어서 더 비어 보입니다. 머리카락도 얇은 편이라 더 없어 보여요.(오빠 미안 헤헤: ))

1개월 변화 후기

1개월 정도 매일 먹은 결과 왼쪽 가마가 좀 채워진 느낌입니다. 한 달 정도 먹은 효과가 생긴 거 같습니다. 그리고 앞부분 헤어라인에도 잔머리가 조금 생긴 느낌입니다. 제가 오! 좀 생긴 거 같다 하니까 오빠가 얼마나 뿌듯해하던지요 ㅎㅎ 제가 임신 중이라 탈모약은 손도 못 대게 하고 직장에서 약을 챙겨 먹고 있었는데 그 보람이 있다면서 좋아하더라고요. 

3개월 변화 후기

그리고 3개월이 된 지금의 모습입니다. 1개월 때랑 비교했을 때 사진상 변화는 크게 없어 보이지만 확실히 전보다는 머리숱이 생긴 느낌입니다. 오빠가 머리를 만졌을 때 잡히는 느낌이 확실히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바르는 약을 사용했을대는 뚜렷한 변화가 없었는데 먹는 약을 꾸준히 하니까 좀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전에는 전등 밑에 있거나 멀리서 봤을 때 가운데가 비어 보이는 게 있었는데 요즘은 좀 덜해 보이긴 합니다. 머리숱이 많아지면 좋기도 하겠지만 지금 이 상태를 유지해 주는 것도 중요하니까 덜 안 빠지는 것만으로 저희 부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먹고 그 후기를 나눠보겠습니다!^^ 지금까지는 만족스러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