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위위( wewe ), 안양 커플 룸 카페 너무 편한곳!

by 수학부부 2018. 11. 13.
728x90
반응형




오늘도 
좋은 카페 추천드리고자 
이렇게 남겨봅니다

여기도 제가 자주가는 곳이에요
그래서 많이들 오시라고 포스팅해봐요


남자친구랑 쉬고는 싶은데 
막상 쉴만한 곳이 없어서 고민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진짜 이제는 최애최애하는 -


바로 'wewe 커플  (위위) 카페 '입니다 

안양일번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검색하면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일단 들어가면 
벽으로 방이 나눠져 있구요
만석일때는 2시간 밖에 이용 못해요
잘 알고 가시구요 !

방 크기는 조금씩 다르고
오늘 제가 들어간 곳은 !

이 방입니다 ! !

기본적으로 컴퓨터가 있구요
tv랑 인터넷 다 됩니다.



그리고 계산하는 곳 옆에
보드게임, 담요 ,만화책등등 놀것들이 있어요

가지고 들어가서 노셔도 돼요 !

외부음식도 가능 !!!



이렇게 작지만 쉬기좋은 곳이라는 !
다른 룸카페들 보다 휠씬 깨끗하고
좋아요 




음료 가격대는 싸면 6000원 비싸면 7500원 까지 있습니다

룸카페라 조금 가격대가 있는건 어쩔수 없네용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음료는

미숫가루, 레몬에이드, 조리퐁?!, 녹차라떼
입니다 !





저는 초코스무디와 녹차 라뗴를 !


마지막으로 쿠폰 10개 모으면 
음료하나가 공짜!
자주가신다면 꾸준히 모아보세용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건!

외부음식 반입이 가능하다는 거 !!!

그래서 저는 항상 갈때 간식거리를 좀 사가는 편이에요.

어느정도 시간 예상하고 가면 사람이 없을시 2-4시간은 있으니까요.



제가 다름 룸카페보다 위위를 찾는 이유는

- 깨끗하고 따뜻한 분위기

- 누울수 있다는 것! 편하게 쉴수 있다.

- 외부음식 반입

- 음료 맛있음

등등 입니다.


안양에 이렇게 깨끗한 곳은 아직 못봤어요.

돌아다니기 싫은 날은 여기 위위에서 쉬다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