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안양일번가 맛집 열불닭발, 나는 여기만 간다.

by 수학부부 2019. 1. 23.
728x90
반응형
 

안양 토박이가 추천하는 안양중앙시장 맛집 리스트

안양에 산지 18년이 넘어가고 있는 저로서 아직까지 장을 보러 가끔씩 중앙시장을 방문하곤합니다. 먹거리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아직까지 살아있는 시장의 정을 느낄 수 있죠. 오늘은 지금까

dodo-hd.tistory.com

영업시간

매일 17:00 - 03:00

오랜만에 언니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수많은 음식 리스트 중에 언니들이 고른 닭발! 나는 닭발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싫어하지는 않는다 . 뭐 나야 뭐든 있으면 다 잘먹으니까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닭발을 먹는다고 해서 간식도 안먹고 저녁 약속시간까지 기다렸다 ㅋㅋ 내가 유일하게 닭발을 사먹는 곳. 열불닭발을 소개한다.

입구에 들어가면 보이는것.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그맛! 내가 느끼기에는 정말 그렇다. 제일 내 입맛에 맞다.

메뉴는 세트메뉴로 주문했다.

우리가 3번째오 온 손님이었고, 우리가 온지 십분이 지나자 5-6팀이 줄줄이 왔다. 그래서 시끌벅적 ㅇ_ㅇ / 여기는 정말 아는 사람만 오는 곳이다. 한신포차같은 체인점은 이미 뭐 유명하지만 여기는 정말 단골들이 많은곳!

드디어 닭발 나옴 >_< 오랜만에 먹으려고 하니까 입에서 군침이 ㅎㅎ ㅠ양은 전보다 좀 준 느낌이 있었지만 그뒤에 볶음밥 먹을거니까 감안하면 딱 적당한다. ★그리고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태그해서 사진올리면 = 쿨피스나 주먹밥 둘중에 하나를 제공하니까 꼭 하기를!! 우리는 주먹밥으로 먹었다.

플러스로 잔치국수도 시켰다. 맞다 우리 정말 많이 먹었다 ㅋㅋㅋㅋㅋ 내가 여기오는 또한가지의 이유! 바로 계란찜 ♥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어본 사람은 읍다!! 계란찜이 굉장히 부드럽고 입자가 하나하나 느껴질 정도로 부드럽다. 무엇보다 양이 많다는 것! 직접 먹어봐야 안다.

그리고 닭발의 하이라이트 바로 볶음밥쓰! 2공기로 주문했고 나오는데는 시간이 좀 걸렸다. ( 그정도는 뭐 기다릴수 있다 ㅋㅋ)  여기서 조금 팁을 알려주면! 닭발을 먹고 남을 소스를 나온 볶음밥과 같이 비벼서 먹으면 더 맛있다. 나는 조금 싱거웠다. 비벼먹으면 딱좋음! 볶음밥 맛은 닭발 소스에 밥을 비빈 맛이다 상상가는 맛! 하지만 조금더 불에서 태워먹으면 더 맛나다는 것! 서비스로 김도 주신다 ♥

[ 후 기 ]

나는 닭발을 자주 먹는 편이 아니다. 왜냐면 오빠랑 가족들은 닭발을 못먹기 때문에 ㅋㅋㅋ 하지만 언니들과는 먹을수 있기에 오랜만에 먹으러 갔다. 열불닭발은 다른 닭발보다 좀더 깔끔하고, 먹을수 있는 사이드 메뉴들도 있고 양도 많은 편이라서 개인적으로 좋아한다. 무엇보다 닭발맛이 내 입맛과 잘 맞다. 솔직히 다른곳은 거의 안간다. ㅎㅎㅎ 열불이 내 기준에서는 최고다. 안양일번가에서 닭발 먹고 싶으면 열불 닭발 추천한다.

 

서비스 ★★★

맛 ★★★★★

양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