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안양

안양 중앙시장 맛집 :: 가면 꼭 먹어야하는 간식들!! 호떡, 떡볶이, 김밥, 도넛

by 수학부부 2019. 5.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안양 중앙시장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알려드리는 곳은 정말 매 번가면 줄 서서 먹는 곳이랍니다. 안양중앙시장에서 맛있는 간식거리를 찾고 계신다면 이 포스팅 집중해서 봐주세요.

 

 

 

 

 

 

첫 번째로 알려드리고 싶은 맛집은 떡볶이 맛집입니다. 중앙시장을 가보신 분이라면 길게 늘어서 있는 떡볶이집을 보셨을 거예요. 거기에서도 제가 추천하고 싶은 곳은 모녀 떡볶이 집이랍니다. 실제로 모녀가 하는 떡볶이집이에요. 자리는 떡볶이집 맨 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셔할게 정기 휴일이 있다는 거! 매주 2,4째 화요일은 모든 떡볶이 집이 쉽니다.

 

제가 여기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맛은 물론 맛있고, 양도 많이 주시는 편이에요. 무엇보다 친절하셔서 앉아서 먹고 있으면 단골손님들이 계속 온답니다. 장사라는 게 그냥 맛만 있는 것도 중요하시만 정이 있어야 그게 또 오래가잖아요. 그런 면에서 저는 여기가 참 좋더라고요.

 

 


 

 

 

 

 

두 번째는 죽집입니다. 여기는 어르신 분들이 좋아하실 거 같아요. 그리고 죽을 좋아하신다면 추추추추천!!! 여기는 딱 2가지만 판매합니다. 팥죽과 호박죽! 딱 맛집 느낌 나죠? 또 추천하는 이유는 저렴한 가격! 저렴한 가격 플러스 웬만한 죽집보다도 많은 양! 이게 이 집의 가장 큰 메리트가 아닌가 싶어요. 저는 호박죽만 사 먹어봤는데 따끈따끈한 죽을 바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ㅎ

 

 


 

 

 

세 번째는 비아 김밥집입니다. 여기는 제가 제일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정말 저만 알고 싶은 곳!!!!! 김밥집이라고 해서 여기가 왜? 이러시는 분들도 있을 테지만 다른 김밥집이랑 다르답니다. 정말 속이 알찬 김밥집!!!!

 

 

 

 

 

가면 직접 앞에서 김밥을 만들어주시는데 보시면 깜짝 놀라실 거예요. 정말 많은 속이 들어가거든요. 그래서 김밥 하나만 먹어도 배가 든든합니다! 저는 소풍 갈 때는 꼭 여기 김밥을 사 가고, 가끔 출출할때도 자주 사가요. 김밥을 집에서 힘들게 싸지 마시고 그냥 여기서 사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김밥 써는 기계가 있을 정도면 뭐 말 다했죠?!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김밥은 진미김밥입니다. 매콤한 거 좋아하시면 드셔 보세요.

 

 


 

 

 

그리고 중앙시장 내에 있는 도넛 집! 여기는 반죽이 다른 곳과 달라서 도넛 맛이 더 쫀득쫀득해요. 저는 매번 갓 만든 걸 먹는 편인데 물론 바로 먹으면 맛있지만 여기는 더 쫀득하고 그냥 맛있어요. 바로 해서 나온 도넉을 꼭 드셔 보세요. 가장 인기 많은 도넛은 찹쌀도넛!!

 

 


 

 

 

마지막은 호떡집입니다.

이미 많이 들어보신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호이 호떡집이라고 굉장히 유명해요. 아마 중앙시장에서는 가장 유명한 집일 거예요. 처음에는 부부로 시작하셨다가 지금은 자녀분이 이어받아 같이 장사를 하고 있는데 항상 친절하시고 다른 호떡보다도 맛있고 한 개 먹으면 어느 정도 배가 찬다는 느낌을 받는답니다. 여기는 먹으려면 정말 매번 줄을 서야 해요. 개인적으로 잡채호떡 추천합니다. 


 

 

 

보너스로 순대곱창 맛집을 알려드리고 마쳐볼게요. 여기도 제가 정말 아끼는 곳이에요 ㅠㅠ 사장님 굉장히 친절하시고 맛은 뭐 두말할것도 없고, 맛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어요. 이름은 목포집 순대곱창입니다. 여기는 택배로도 주문을 받는 곳이랍니다. 그럼 말 다했죠?!

그럼 맛있는 간식(?)들 맛보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