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양양 애견동반가능 하조대아름들 펜션, 너무 잘 놀다 갑니다

by 수학부부 2022. 7.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이번 양양여행때 머문 하조대아름들 펜션을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는 비수기에 펜션을 예약한 거라 조금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번에는 도도도 함께 하다 보니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 펜션으로 알아보았답니다. 정말 괜찮은 곳이었어서 추천해봅니다!

 

양양 애견동반 막국수 맛집 입암메밀타운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양양 애견 동반 식당 찾고 계시면 오늘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 양양은 막국수로 유명한 곳이라 오시면 막국수는 한번 먹어봐야 할 거예요. 막국수 자체

dodo-hd.tistory.com

 

양양 물레방아식당, 안왔으면 후회할뻔한 곳, 강아지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저희 부모님 모시고 다녀온 양양여행 일정 중 첫째 날에 다녀온 물레방아 식당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번 여행은 도도도 같이 가서 강아지 동반이

dodo-hd.tistory.com


 

양양 펜션 추천 부모님도 좋아한 하조대 아름들

하조대아름들

주        소    강원 양양군 현북면 검소길 111

입실/퇴실    입실 15:00 / 퇴실 11:00

예약금액     2박 22만원/ 바베큐 15000원/ 객실 파인리즈/ 객실요금은 2인 기준이라 1인 추가 시 만원 추가

*강아지 동반 가능 펜션(7kg 미만 2마리까지만 가능) 강아지 용품은 알아서 챙겨 와야 해요.

예약을 6월 2일에 했어요. 거의 한 달 전에 예약했죠. 예약한 일자는 7월 8일~7월 10일이었어요. 성수기에는 1박에 20만원 하더라고요. 비수기때 여행하세요~!! 꼬불꼬불 길을 따라 좀 들어가면 펜션이 나와요.

 

하조대아름들

저희는 오후까지 일정을 마치고 오후 4시쯤에 숙소에 도착했어요. 주차는 예약한 숙소 위치마다 자리가 있어요. 그리고 바로 여기가 도도를 위해 저희가 예약한 이유인 마당입니다. 

 

너무 좋죠?!! 홈페이지 사진에 비해서 마당이 좀 작았지만 강아지가 산책하기에는 충분했어요! 너무 예쁘게 꾸며놓으셨더라고요. 곳곳에 바베큐 할 수 있는 테이블들을 설치해 놓으셨는데 야외에서 먹는다면 여기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사장님 내외분이 운영하셨는데 두 분 다 친절하셨습니다.

 

하조대아름들

펜션은 3개의 건물로 나눠져 있었어요.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공기도 너무 좋고, 푸릇푸릇한 자연과 함께여서 여행 온 느낌이 났어요.

 

여기가 저희가 예약한 객실이 있는 건물입니다. 저희는 파인리즈로 2층이에요. 2층은 테라스에 테이블이 없고 의자만 있어요. 솔직히 이번 펜션은 부모님과 반려견을 위주 고른 거라 부모님이 좋아하실지 걱정됐었는데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셔서 다행이었습니다. 여행 첫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어요 ㅎㅎ

 

펜션 바로 앞에는 계곡이 있는데 사장님께 여쭤보니 한동안 비가 안 와서 물이 많이 없다고 하셨어요. 보니까 물이 많이 없더라고요. 계곡물이 졸졸졸 흘렀어요. ㅎㅎ

 

저희는 발만 담가서 걸어 다녔어요. 물이 차오르면 아이들과 함께 와서 물놀이해도 좋을 듯해요~!! 계곡을 품고 있는 펜션이라니 참 좋죠?! 그리고 펜션 옆에는 캠핑장이 있어요. 캠핑 장안에 매점이 있어서 잠깐 들러서 사 먹기도 했어요 ㅎㅎ

 

도도는 물을 싫어해서 계곡 건너는 것도 덤벙덤벙 ㅋㅋㅋ 귀여워요 

 

보이시나요? 겁에 질린 표정이 ㅋㅋㅋㅋㅋ 물을 싫어합니다 ㅎㅎ

 

하지만 잔디에서는 신나게 놀았어요. 좋아하는 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강아지와 함께 올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게 너무 행복했어요. 강아지 추가 요금도 없답니다!


 

객실 소개

2층이라서 계단을 타고 왔다 갔다 해야 합니다. 1층보다는 2층이 좀 더 좋았어요. 1층은 바로 앞에 바베큐하는 곳이 있어서 창문으로 보이니 불편하겠더라고요. 2층이 올라오는데는 귀찮지만 지내기는 편했어요.

 

하조대아름들

객실을 소개해볼게요~! 먼저 거실입니다. 알록달록한 벽지가 반겨줘요. 뭔가 깔끔하고, 유니크한 펜션을 찾고 계시면 인테리어가 좀 안 맞을 수 있겠지만 저희는 가성비와 실용성이 크다 보니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깨끗해서 4명이서 지내기 괜찮았어요. 

 

반응형

 

특히 거실 쇼파가 4명이 앉기에 좋았어요. 예전에는 쇼파가 작아서 불편했는데 여기는 길어서 앉기 좋더라고요. 폭신하니 좋았습니다.

 

인테리어를 보니 사장님 내외분의 스타일이 파악이 됐어요. 부모님은 '너무 마음에 든다면 어떻게 이런 곳을 찾았냐'며 칭찬을 끝없이 하셨습니다.ㅎㅎㅎㅎ

 

부엌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4인 식탁이 있고, 중간 크기 정도 되는 오래된 냉장고가 있어요. 

 

오래되긴 했지만 쓰기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인덕션 1구가 있고, 하부장에는 그릇과 접시, 냄비 등이 있어요. 수저와 가위, 집게도 다 있습니다. 설거지 한번 해서 바베큐할때 사용했어요. 이 와중에 어머니가 그릇도 코렐이라며 좋다고 칭찬을 ㅋㅋ

 

그리고 화장실은 좋았던 게 세면하는 곳이 바깥쪽에 있어요. 이건 편했어요.

 

샤워부스가 있고, 옆에 변기가 있어요. 기본 세면도구들은 있었습니다. 저는 여행할 때 숙소 화장실의 수압을 보는 편인데 여기는 수압이 정말 괜찮았어요. 찬물과 뜨거운 물도 잘 나오고 씻는 게 너무 편했어요~!!

 

방은 딱 하나가 있는데 노란 벽지로 꾸며져 있는 산뜻한 방이었어요. 방에도 에어컨이 하나 있고, 폭신한 침대 하나가 있어요. 부모님이 양보해주셔서 저희 부부가 여기서 잤는데 잠도 잘 오고 산 공기도 나는 게 푹 잘 잤어요.

 

테라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위에서 보니 더 이뻐요. 주로 옷을 말리는 용으로 썼습니다 ㅎㅎㅎ


 

바베큐하기

저희는 첫째 날에 미리 하조대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바베큐거리를 샀어요. 고기는 좀 저렴했고, 나머지는 평균 가격대였어요. 그리고 둘째 날 저녁에 바베큐했답니다. 

 

 

바베큐하기 1시간 전에 사장님께 말씀드리고, 사장님께서 테이블 위에 비닐과 숯, 모기향을 미니 준비해주셨습니다. 자리는 가운데 테이블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바베큐를 구웠어요. 좋았던 게 바베큐그릴이 컸어요. 그래서 굽기가 편했습니다. 옥수수, 소시지, 삼겹살을 같이 구웠는데도 자리가 남더라고요. 

 

삼겹살도 맛있었지만 소시지가 정말 맛있었어요. 소시지 꼭 사세요 여러분~!! 바베큐는 완벽했어요!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모기향을 해주셔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모기도 없고, 편하게 먹었습니다. 바베큐는 꼭 먹어보세요! 숙소 테라스에서 하시면 전기 그릴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하조대아름들펜션 솔직 후기

장점 / 강아지 동반이 되는 펜션이라는 점과 앞에 계곡이 있고, 쾌적한 분위기라서 좋았습니다. 또한 산인데도 모기가 많이 없고, 바베큐를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넘넘 좋았습니다. 기회가 되면 또 오고 싶은 펜션이었어요.

 

단점 / 단점은 딱하나였어요. 거실에 있는 에어컨이 오래되고 작아서 시원해지는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이것 말고는 불편하게 하나도 없었어요~!!

저희는 너무 즐겁게 머물다 온 숙소였어요. 여러분도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