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양양 물레방아식당, 안왔으면 후회할뻔한 곳, 강아지동반 가능

by 수학부부 2022. 7.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저희 부모님 모시고 다녀온 양양여행 일정 중 첫째 날에 다녀온 물레방아 식당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번 여행은 도도도 같이 가서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 곳 위주로 갔어요. 강아지와 함께 여행을 하신다면 저희 강릉 여행 일정을 참고해보세요!

 

양양 가볼만한 곳, 강아지 동반 가능한 서피비치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지난 양양 여행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양양 오면 꼭 가봐야 하는 곳인 양양 서피비치를 소개할까 합니다. 강아지 동반도 가능해서 선택하게 됐습니다!

dodo-hd.tistory.com

 

양양 애견동반 막국수 맛집 입암메밀타운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양양 애견 동반 식당 찾고 계시면 오늘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 양양은 막국수로 유명한 곳이라 오시면 막국수는 한번 먹어봐야 할 거예요. 막국수 자체

dodo-hd.tistory.com


강아지 동반 양양 물레방아식당

주       소   강원 양양군 서면 설악로 1417-7
영업시간   10:00 - 22:00
주       차   주차 공간 있음
*강아지 동반 가능


강아지가 있으니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 식당 위주로 찾게 됐어요. 그러다가 발견한 곳이 물레방아 식당이었는데 야외로 되어있고, 옆에 계곡도 있어서 괜찮을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첫 여행지를 여기로 선택했어요.

 

양양물레방아식당

물레방아식당은 도로 바로 옆에 있어서 들어가실 때는 네비 잘 보고 가세요. 멀리서 보면 이렇게 이렇게 생겼어요. 산속에 숨겨진 식당인 만큼 주변이 나무로 둘러싸여 있어요. 예쁘죠??

 

때마침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날씨가 선선해서 덥지 않았어요. 식당은 블로그 사진처럼 계곡을 품고 있었습니다. 계곡 위에 테이블이 있어서 발을 담그고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무더위 계곡에 발 담그고 먹으면 시원합니다~~


이름답게 큰 물레방아가 있었는데 돌아가지는 않았어요. 밖에서 볼 때는 테이블이 많아 보이지는 않았는데 안으로 들어가 보니 곳곳에 테이블이 많이 있었습니다. 

 

양양물레방아식당

물도 맑아서 물놀이하기 좋겠더라고요. 아이들이 물놀이하면서 밥 먹고 있었어요. 부모님이 너~~무 좋다고 칭찬을 엄청 하셨어요. 사위 잘 둬서 이런데 온다고 ㅋㅋㅋㅋ 저희도 뿌듯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당 저희는 휴게소에서 한끼를 하고 와서 백숙은 못 먹었고, 도토리묵과 감자전, 막걸리를 주문했어요. 여기서 한끼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백숙 시키셨어요. 전반적으로 금액대가 있는 편이긴 했지만 자리값에 비하면 괜찮은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사장님께서 계산해주셨는데 아저씨 두 분이 갖다 주시고 했는데 뭔가 처음엔 무서웠는데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ㅎㅎㅎ 

 

양양물레방아식당

그리고 바로 나온 음식들~~!! 양은 보통이었어요. 계곡 옆에서 먹으니 이렇게 좋을 수가 없습니다 ㅎㅎ

 

음식들은 평균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도토리묵은 상큼한 나물과 함께 무쳐져서 아삭아삭 씹히는 게 꿀맛이었습니다. 찬들도 신선하고 하나하나 맛있었어요.

 

감자전도 의외로 맛있었어요.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부모님도 감자전이 특히 맛있었다면 칭찬하시더라고요. 저는 약간 바삭한 걸 좋아하는 편인데 딱이더라고요.

 

그리고 계곡에서는 막걸리 한잔 먹어야 할 것 같아서 제가 추천했죠. 양양 전통 막걸리인 거 같아요. 메밀 막걸리인데 아빠 말로는 메밀 맛이 강해서 막걸리 특유의 맛은 덜하다고 하셨어요. 참고하세요~!

 

도도는 물을 싫어해서 ㅋㅋㅋ 어색했는지 의자 위에만 있었습니다 ㅋㅋ 그래도 강아지와 함께 온다는 게 의미가 있죠!! 너무 편했습니다! 이렇게 좋은 곳인데 아직 유명하지 않다는게 의문이었어요. 

 

양양물레방아식당

밥 다 먹고 구경하고 싶어서 안으로 들어갔는데 폭포 앞에서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고 있었어요. 강아지와 함께 와도 좋지만 아이들과 함께 와도 좋은 곳인 거 같아요. 바로 옆에 계곡이 있어서 웬만한 수영장보다 훨씬 좋아요.

 

 

바로 옆에 폭포가 있어서 선선하고 참 좋아요. 부모님도 연신 칭찬을 하셨습니다. 이런 곳은 하루 종일 머물러도 좋을 것 같다고 하시면서요 ㅎㅎ 양양에 반했대요. ㅎㅎ

 

물레방아식당 후기

물레방아식당은 단점을 찾을 수 없을 만큼 괜찮은 곳이었어요. 어른들 모시고 오기도 좋고, 아이들과 함께 와도 좋은 곳이에요. ㅎㅎ 일단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셔서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도도도 함께 편하게 있을 수 있는 곳이라 좋았습니다. 그리고 음식도 하나하나 맛있어서 모든 게 다 마음에 들었어요. 고민하고 계시면 저는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계곡을 품은 양양 맛집!!

단점은 딱하나 있는데 화장실이 공용화장실이라는 점 말고는 없습니다. 그래도 화장실은 깨끗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