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 만한 곳

양양 가볼만한 곳, 강아지 동반 가능한 서피비치

by 수학부부 2022. 7.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지난 양양 여행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양양 오면 꼭 가봐야 하는 곳인 양양 서피비치를 소개할까 합니다. 강아지 동반도 가능해서 선택하게 됐습니다!

 

양양 물레방아식당, 안왔으면 후회할뻔한 곳, 강아지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저희 부모님 모시고 다녀온 양양여행 일정 중 첫째 날에 다녀온 물레방아 식당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번 여행은 도도도 같이 가서 강아지 동반이

dodo-hd.tistory.com

 

 

양양 하조대 해수욕장, 크고 놀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수학부부의 연작가입니다. 오늘은 양양 서피비치 바로 옆에 있는 하조대 해수욕장을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는 양양 서피비치에서 하조대 쪽으로 걸어갔는데 바닷길이 참 좋더라고

dodo-hd.tistory.com


 

양양 가볼만한곳 서피비치

양양 서피비치

주       소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해안길 119

영업시간    매일 09:00 - 02:00

입  장  료    입장료 1만원(음료값 포함)

주       차     주차공간있음

*강아지 동반 가능

 

서피 비치는 낮에 오는 것보다 밤에 오는 게 팝스런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MZ세대라면 저녁에 오시는 걸 추천해요 ㅎㅎ 저희는 저녁 일정이 있어서 낮에 오게 됐어요. 매우 덥긴 했지만 서피비치는 너무 핫했습니다 ㅎㅎ

 

양양서피비치

역시 서피비치다보니 서핑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입장하면 무조건 입장료를 내는 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더라고요. 저희는 바다를 보러 온 거라 입장료 없이 그냥 구경했어요.

 

음료 사서 여기 앉으면 딱일 것 같아요. 핫한 시간대가 아니다 보니 아직까지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역시 비수기에 여행 오길 잘한 것 같아요!

 

양양서피비치

서피비치 판넬 뒤에서 사진 한장 찍었어요. 기념으로 남겼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꼭 찍어보세요~!!

 

사진 찍고 바닷가 구경하러 가봤습니다~! 서핑하시는 분들이 너무 멋있어 보였어요. 엄마는 옆에서 자기도 하고 싶다며 ㅎㅎ 도도는 무서워서 안 다가가려고 하더라고요. ㅎㅎ

양양에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바닷가는 서피비치와 멍비치 밖에 없어요. ㅠㅠ 이건 넘 아쉬웠습니당 ㅠㅠ 

 

반응형

 

밤에 오면 더 이쁠 거 같죠? 핫해핫해 아주 핫합니다~!! 정말 숨이 확 트이는 곳입니다. 일단 여행을 왔다는 게 너무 즐거웠어요 >,<

 

엄마가 사진 찍어줬어요. 은근 잘 나왔죠?! 도도와 함께 온 여행지라서 그런지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서피비치 올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뜻깊은 추억이 되었어요.

 

바닷가 구경하다가 서핑하시는 분들이 사진 찍어달라고 하셔서 찍어드렸는데 저희도 찍어주신다고 해서 그분들 서핑도구 잡고 사진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요청을 해서 ㅋㅋㅋ 역시 부모님과 함께하면 이런 추억이 생깁니다. ㅎㅎ 

 

귀여운 도도의 발자국도 볼 수 있어용~!! 우리집 귀요미 ~!! 양양 강아지 동반 가볼 만한 곳 추천 장소는 서피비치입니당~!!

 

양양서피비치

저희끼리 사진도 찍었죠~!! 너무 귀엽죵?? ㅋㅋㅋ 여러분도 오셔서 아름다운 추억 쌓아보세요~!!

 

비록 도도는 너무 지쳤지만요 ㅋㅋㅋㅋ 서피비치 한번쯤 들리기엔 좋은 곳이에요. 강아지와 함께 양양 여행하고 있다면 꼭 들리세요~!! 저희는 추억하나 만들게 돼서 너무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